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0. 22.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홀란드, 린가드, 음바페, 반 더 비크

GuPangE 2021. 10. 22. 08:12
728x90

레알 마드리드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공격수 엘링 홀란드를 놓칠 것으로 보이며, 맨체스터 시티나 파리 생제르맹, 바이에른 뮌헨이 더 유력한 행선지들이다. (아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도 홀란드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홀란드는 연봉으로 3,000만 파운드(약 488억 원) 이상을 요구할 것이다. (ESPN)

 

도르트문트는 첼시의 토마스 투헬 감독이 공개적으로 첼시가 홀란드 영입에 관심이 있다고 밝힌 것에 대해 화가 나 있다. (미러)

 

에버턴은 내년 1월 맨유의 미드필더 제시 린가드 영입을 원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바르셀로나는 PSG의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를 영입하기 위한 경쟁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제치길 바라고 있다. 음바페와 파리의 계약은 내년 여름까지이다. (아스)

 

유벤투스의 수비수 조르조 키엘리니는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맨유로 더 일찍 이적했더라면 좋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골닷컴)

 

맨유의 미드필더 도니 반 더 비크는 아약스로 돌아가진 않을 것이지만, 맨유를 떠날 가능성은 크다고 한다. (파브리지오로마노)

 

맨유의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루머가 돌았지만 반 더 비크에 대해 에버턴으로 받은 제의는 없다고 말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리버풀과 맨유 그리고 PSG는 공격수 안수 파티가 바르셀로나에 미래를 맡기기 전 그를 영입하기 위해 더 많은 금액을 제시하고 있다. (코페)

 

전 아스널 미드필더 잭 윌셔는 미국 MLS 인터 마이애미로 이적할 가능성을 열어두었다. (토크 스포츠)

 

아스널은 인스타그램에서 화제가 됐던 4살 아이를 공식적으로 영입했다는 설에 대해 부인했으며, 대신 '리틀 메시'라 불리는 아이가 육성 센터 중 한 곳에서 뛰고 있다고 전했다. (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