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0. 23.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콘테, 폰세카, 산체스, 뤼디거

GuPangE 2021. 10. 23. 08:21
728x90

과거 유벤투스, 첼시, 인터 밀란을 지휘했던 안토니오 콘테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경질한다면 후임으로 맨유를 맡는데 관심이 있다. (스타)

파울로 폰세카 전 로마 감독은 프랭크 램파드 전 첼시 감독이 경쟁에서 물러나면서 뉴캐슬 감독으로 선임될 것이다. (미러)

에버턴은 인터 밀란의 공격수 알렉시스 산체스 영입에 나설 준비를 하고 있다. 산체스는 1월에 자유롭게 팀을 떠날 수 있다. (인테르 라이브)

맨유의 미드필더 도니 반 더 비크는 에이전트에게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성사시키도록 요청했다. (선)

첼시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사울 니게스를 3,400만 파운드(약 550억 원)에 완전 영입할 수 있는 옵션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니게스는 지난 8월 첼시로 임대 이적한 이후 좋은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라 라존)

맨유의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유벤투스에서 제멋대로 였으며, 팀 내 평등과 겸손을 깼다고 한다. (메일)

수비수 크리스 스몰링은 1월에 로마를 떠나는 여러 선수들 중 한 명이 될 수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레스터 시티의 수비수 웨슬리 포파나는 맨유와 뉴캐슬의 관심을 끌고 있다. (스포츠 위트니스)

아스널의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내년 1월 스트라이커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에 대한 어떤 제의도 거절할 계획이며, 내년 여름에 계약이 끝나면 팀을 떠나도록 허락할 것이다. (선)

레알 마드리드와 바이에른 뮌헨은 첼시와 재계약 협상이 교착 상태에 빠진 센터백 안토니오 뤼디거를 영입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이 점점 커지고 있다. (ESPN)

뤼디거는 첼시 잔류를 우선으로 하고 있지만, 영입 경쟁 가능성은 열어두었다고 한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맨체스터 시티, 토트넘, 리버풀, 뉴캐슬은 모두 내년 여름 바르셀로나를 떠날 것으로 보이는 윙어 우스망 뎀벨레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90 min)

미드필더 해리 윙크스는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 체제에서 최고의 경기력을 되찾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밝히면서, 토트넘에서의 미래에 대해 의문을 갖고 있다. (타임스)

뉴캐슬의 주장인 수비수 자말 라셀레스는 선수들이 스티브 브루스 감독 경질에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다. (메일)

맨시티는 아약스의 21세 윙어 안토니를 영입하기 위해 바르셀로나와 경쟁할 준비가 되어 있다. (엘 나시오날)

웨스트햄과 사우샘프턴은 사수올로의 공격형 미드필더 필립 주리치치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주리치치는 2014-15 시즌 후반기 사우샘프턴에서 임대 생활을 한 적이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