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0. 31.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크로스, 램지, 텐 하그, 요비치

GuPangE 2021. 10. 31. 09:20
728x90

뉴캐슬은 레알 마드리드의 31세 미드필더 토니 크로스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엘 나시오날)

뉴캐슬은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아론 램지를 1월에 영입할지 고려하면서 램지가 요구하는 연봉에는 신경 쓰지 않고 있다. (미러)

뉴캐슬은 아약스의 에릭 텐 하그 감독을 새 사령탑으로 원하고 있지만, 그를 설득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미러)

리버풀은 레알 마드리드의 스트라이커 루카 요비치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 (피차헤스)

리버풀은 골키퍼 로리스 카리우스를 1월에 FA로 떠나도록 허락할 것이다. 카리우스는 2018년 이후 팀에서 출전하지 못했다. (미러)

토트넘은 이번 시즌 후 낭트의 공격수 랜달 콜로 무아니를 영입하기 위해 바이에른 뮌헨과 경쟁할 것이다. 무아니의 현재 계약은 내년 여름까지이다. (풋 메르카토)

미드필더 도니 반 더 비크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동료들은 반 더 비크에게 이적을 위해 에이전트를 바꾸라고 권했다. 반 더 비크 측은 에버턴, 울버햄튼과 임대 이적에 대해 대화했다. (메일)

리버풀은 레스터 시티의 윙어 하비 반스를 노리고 있다. (피차헤스)

토트넘이 리즈에 이어 에스파뇰의 스트라이커 라울 데 토마스 영입에 나섰다. (팀 토크)

크리스털 팰리스는 스트라이커 장-필리페 마테타의 임대 계약을 1월에 조기 종료할 것이다. 마인츠에서 임대한 마테타의 계약은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이지만, 파트릭 비에이라 감독의 계획에 들어있지 않은 상태이다. (선)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시즌 중에 팀을 맡길 원하지 않고 있다. 콘테 감독은 맨유, 뉴캐슬 감독 부임설이 돌고 있다. (토도 피차헤스)

더비는 1월 이적 시장에서 골키퍼 데이비드 마샬을 이적시키고 싶어 한다. (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