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1. 1.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반 더 비크, 콘테, 포그바, 테오

GuPangE 2021. 11. 1. 08:21
728x90

바르셀로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도니 반 더 비크를 임대하는데 관심이 있다. (스포르트)

토트넘은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의 후임으로 안토니오 콘테 감독을 선임하기 위해 열중하고 있다. (투토 메르카토)

포르투의 세르지우 콘세이상 감독도 누누 감독의 후임으로 토트넘을 맡을 후보로 고려되고 있다. (스탠다드)

라이언 메이슨은이 크리스마스까지 토트넘의 감독 대행을 맡을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레알 마드리드는 맨유의 미드필더 폴 포그바와 첼시의 센터백 안토니오 뤼디거를 주시하고 있다. (마르카)

파리 생제르맹도 맨유에서의 포그바의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 (르10 스포르트)

레프트백 테오 에르난데스는 AC 밀란과 재계약을 가능성이 높으며, 맨체스터 시티행을 거절할 것이다. (칼치오 메르카토)

맨유는 지난여름 PSG의 미드필더 이드리사 게예 영입을 놓쳤다고 한다. 몇몇 선수들이 잔류하면서 그에게 확실한 제의를 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메일)

아스널은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다니 세바요스를 2년간 임대한 뒤 완전 영입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그를 주시하고 있다. (팀 토크)

니스의 공격수 아민 구이리는 맨시티의 영입 대상이다. (피차헤스)

피오렌티나의 스트라이커 두산 블라호비치는 유벤투스 이적을 원하고 있다. 블라호비치는 맨시티와도 이적설이 났었다. (투토 스포르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