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1. 8.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스털링, 블라호비치, 램파드, 지단

GuPangE 2021. 11. 8. 08:33
728x90

맨체스터 시티는 바르셀로나 측에 윙어 라힘 스털링 영입을 원한다면 미드필더 프랭키 데 용을 영입하게 해달라고 요청할 가능성이 있다. (엘 나시오날)

피오렌티나의 21세 스트라이커 두산 블라호비치는 1월에 아스널 이적을 거절할 것으로 보인다. 다른 제의들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풋볼 이탈리아)

프랭크 램파드 전 첼시 감독은 노리치 시티와 새 사령탑을 맡는 문제를 놓고 협상을 시작했다. (풋볼 인사이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경질하더라도 지네딘 지단 전 레알 마드리드 감독을 선임하는 일은 거의 불가능한 일이라고 한다. (아스)

애스턴 빌라는 딘 스미스 감독을 경질 후 후임으로 레인저스의 스티븐 제라드, 사우샘프턴의 랄프 하센휘틀, 덴마크의 카스퍼 휼만트 등을 고려하고 있다. (텔레그래프)

울버햄튼의 브루노 라즈 감독은 윙어 아다마 트라오레의 계약 상황이 그를 선발을 막지는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라오레의 현 계약은 18개월 남아있다. (메일)

울버햄튼은 릴의 미드필더 헤나투 산체스에게 가장 관심을 많이 갖고 있으며, 1월에 영입에 나설 수도 있다. (Fichajes.net)

수비수 세르히오 라모스의 에이전트이자 형인 레네 라모스는 동생이 파리 생제르맹을 떠날 계획이 없다고 전했다. 세르히오 라모스는 레알 마드리드를 떠난 뒤 자유계약으로 PSG에 입단했지만 부상 때문에 아직 뛰지 못하고 있다. (골닷컴)

인터 밀란의 미드필더 마르셀로 브로조비치의 현 계약은 내년 여름까지이며, 재계약에 대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인테르의 베페 마로타 디렉터는 선수들은 팀에서 계속 뛰길 원한다고 전했다. (풋볼 이탈리아)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