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1. 19.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즐라탄, 데 용, 픽포드, 톨리소

GuPangE 2021. 11. 19. 08:32
728x90

AC 밀란의 스트라이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구단과의 계약을 연장할 것으로 보인다. 작년 1월 밀란에 재입단한 뒤 내년 여름 현 계약이 끝나는 즐라탄은 2023년 6월까지 재계약을 맺을 것이다. (풋볼 이탈리아)

맨체스터 시티는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프렝키 데 용을 7,500만 파운드(약 1,198억 원)에 영입하는데 근접했다. (선)

토트넘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에버턴의 골키퍼 조던 픽포드를 영입하는데 관심을 갖고 있다. 콘테 감독은 구단과 계약이 마지막 해에 접어든 위고 요리스의 대체자를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러)

토트넘은 또한 바이에른 뮌헨의 미드필더 코랑탱 톨리소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인터 밀란과 경쟁해야 할 수도 있다. (키커)

첼시는 바르셀로나의 17세 미드필더 가비 영입을 계획하고 있다. 바르사와 2023년 여름까지 계약되어 있는 가비는 4,200만 파운드(약 670억 원)의 바이아웃 조항을 갖고 있다. (선)

한편 첼시는 내년 1월 윙어 하킴 지예흐를 임대 보내는데 부정적이다. (텔레그래프)

아스널은 스트라이커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에게 1시즌 더 뛸 수 있는 단기 계약만 제시할 의향이 있다. (애슬레틱)

로마는 아스널의 미드필더 그라니트 자카 영입을 위해 협상을 재개했다. (풋볼 365)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공격수이자 리버풀이 노리고 있는 카림 아데예미의 에이전트는 파리 생제르맹 측과 만났다고 한다. (익스프레스)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바이에른 뮌헨의 수비수 니클라스 슐레를 영입하는데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다. 슐레는 이적을 원하고 있으며, 이번 시즌 후 계약이 만료된다. (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후임으로 지네딘 지단 선임에 관심을 갖고 있다는 설에 대해 부인했다. (애슬레틱)

벨기에 대표팀의 로베르토 마르티네스 감독은 공격수 에당 아자르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안타까운 상황이라고 생각한다. 아자르는 친정팀 첼시, 뉴캐슬과 이적설이 나고 있다. (메트로)

번리의 션 디쉬 감독은 센터백 제임스 타코우스키가 뉴캐슬과 웨스트햄, 토트넘의 관심에도 마음을 비우고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번리 익스프레스)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