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1. 25.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음바페, 지예흐, 포체티노, 풀리식

GuPangE 2021. 11. 25. 08:41
728x90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는 내년 여름 파리와 계약이 끝나면 팀을 떠날 가능성이 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등이 음바페 영입에 나설 가능성이 있다. (익스프레스)

바르셀로나는 내년 1월 맨체스터 시티의 윙어 라힘 스털링의 대체자로 첼시의 윙어 하킴 지예흐와 공격수 티모 베르너를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ESPN)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 선임을 위해 첫 접촉을 가졌지만 파리 생제르맹이 거절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포체티노 감독은 맨유 감독이 되려면 최소 6개월은 기다려야 할 것이다. (스타)

루시엥 파브레 전 도르트문트 감독과 루디 가르시아 전 리옹 감독은 맨유의 임시 감독직을 맡기 위해 인터뷰를 가졌다. (텔레그래프)

랄프 랑닉 전 RB 라이프치히 감독과 파울로 폰세카 전 로마 감독도 맨유의 임시 감독을 맡을 후보에 올라있다. (메일)

맨유는 올드 트레포드에 있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사진을 제거했다. (선)

리버풀과 바르셀로나는 첼시의 공격수 크리스티안 풀리식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첼시는 프리미어리그 라이벌 팀에 이적시키지 않을 것이며, 바르사는 첼시가 요구하는 5,000만 유로(약 665억원)를 지불할 능력이 없다. (엘 나시오날)

첼시는 페네르바체의 수비수 아틸라 살라이 측과 협상을 가졌다. (풋볼 인사이더)

울버햄튼은 내년 1월 윙어 아다마 트라오레에 대한 제의들을 들을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공격수 가레스 베일의 에이전트인 조나단 바넷은 레알 마드리드 팬들이 베일에게 넌더리가 난 상태라고 전했다. 베일과 레알의 계약은 내년 여름까지이다. (마르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뉴캐슬, AC 밀란은 아스널의 공격수 알렉상드르 라카제트 영입을 노리고 있다. 라카제트의 현 계약은 내년 여름까지이다. (칼치오 메르카토)

아스널은 1월 이적 시장에서 릴의 미드필더 헤나투 산체스 영입을 노릴 것이다. (풋볼 런던)

맨유의 공격수 제시 린가드는 솔샤르 감독의 경질에도 여전히 팀을 떠나고 싶어 한다. (스타)

뉴캐슬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수비수 키어런 트리피어 영입을 위해 맨유와 경쟁할 것이다. (선)

노리치 시티는 딘 스미스 감독이 애스턴 빌라에서 지도했던 공격수 케이넌 데이비스를 원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뉴캐슬의 에디 하우 감독은 지난주 코로나 19 검사에서 양성이 나왔지만, 토요일 아스널전을 이끌 가능성이 있다. (메일)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