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1. 26.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스털링, 블라호비치, 지단, 포체티노

GuPangE 2021. 11. 26. 08:33
728x90

맨체스터 시티는 바르셀로나 이적설이 난 윙어 라힘 스털링과 장기 재계약을 맺기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다. (텔레그래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토트넘, 뉴캐슬 등 여러 클럽들과 함께 피오렌티나의 21세 공격수 두산 블라호비치 영입을 원하고 있다. (메일)

파리 생제르맹은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맨유로 떠날 가능성에 대비해 지네딘 지단과 얘기를 나눴다. (메트로)

랄프 랑닉은 맨유의 임시 감독직을 맡을 것이다. 하지만 계약에 합의하기 전 첫 번째 제의는 거절했었다고 한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맨유는 랑닉이 부임할 예정이지만, 여전히 내년 여름 포체티노에게 지휘봉을 맡기길 원하고 있다. (90 min)

맨유는 미드필더 폴 포그바의 잠재적인 대체자로 라치오의 미드필더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를 노리고 있다. 포그바의 계약은 내년 여름까지이다. (피차헤스)

바르셀로나는 바젤의 스트라이커 아르투르 카브랄 영입을 노리고 있지만, 그를 영입하려면 몇몇 선수들을 이적시켜야 할 것이다. (골닷컴)

윙어 이반 페리시치와 인터 밀란의 계약은 2022년 6월까지이며, 페리시치는 자신의 미래에 대한 질문에 "모든 것이 가능하며, 앞으로 몇 주 간 지켜볼 것"이라고 전했다. (풋볼 이탈리아)

인터 밀란은 내년 여름까지 계약되어 있는 미드필더 마르셀로 브로조비치와 재계약을 맺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90 min)

AC 밀란의 스테파노 피올리 감독은 금요일 구단과 2년 재계약을 맺을 것이다. (풋볼 이탈리아)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