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1. 27.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홀란드, 뎀벨레, 린가드, 카바니

GuPangE 2021. 11. 27. 08:31
728x90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는 아직 미래에 대해 결정을 내리진 않았지만, 내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를 떠난다면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선호하고 있다. (골닷컴)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바르셀로나와 내년 여름 계약이 끝나는 윙어 우스망 뎀벨레를 영입하려는 경쟁에서 앞서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도 뎀벨레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문도 데포르티보)

바르셀로나는 내년 1월 공격력을 꼭 강화하길 바라고 있으며, 맨유의 공격형 미드필더 제시 린가드와 스트라이커 에딘손 카바니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선)

리즈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칼빈 필립스는 팀에 잔류하기 위해 내년 여름 맨유 이적을 거절할 것이다. (스타)

맨유는 랄프 랑닉에게 이번 시즌 끝까지 임시 감독을 맡기는데 근접했다. 랑닉은 맨유에서 전임 감독을 맡을 후보를 선택하는 데에도 참여할 것이다. (스타)

바르셀로나는 맨체스터 시티의 공격수 페란 토레스 영입을 노리고 있으며, 토레스와는 합의를 했지만 구단 간의 합의는 아직 이루어지지 못했다. (마르카)

아스널의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내년 1월 니콜라 페페에 대한 제의를 단호하게 거절할 것이다. (메트로)

애스턴 빌라는 스티븐 제라드 감독이 전력 강화를 노리면서 내년 1월 센터백과 수비형 미드필더 영입을 우선으로 추진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유로파 콘퍼런스 리그에서 NS 무라에게 당혹스러운 패배를 당했던 토트넘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구단과 얘기를 나누기에 앞서 선수들을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러)

풀럼의 스트라이커 알렉산다르 미트로비치는 유벤투스로 이적할 가능성이 있다. (선)

미드필더 카니 추쿠에메카는 애스턴 빌라와 재계약을 맺지 않을 계획이며, 이로 인해 맨시티, 맨유, 리버풀 등 프리미어리그 빅클럽들이 바빠지기 시작했다. (가디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