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2. 3.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칼버트-르윈, 카바니, 린가드, 텔레스

GuPangE 2021. 12. 3. 09:14
728x90

아스널은 스트라이커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의 대체자로 에버턴의 공격수 도미닉 칼버트-르윈을 원하고 있다. (미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수 에딘손 카바니는 내년 여름 바르셀로나로 이적하길 원하고 있다. (타임스)

뉴캐슬은 1월에 4명의 잉글랜드 선수들 영입을 노리고 있다. 바로 맨유의 미드필더 제시 린가드와 토트넘의 미드필더 해리 윙크스, 첼시의 미드필더 로스 바클리 그리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풀백 키어런 트리피어다. (텔레그래프)

AC 밀란과 인터 밀란은 맨유의 레프트백 알렉스 텔레스를 주시하고 있다. (선)

아스널은 피오렌티나의 스트라이커 두산 블라호비치를 영입하기 위해 유벤투스와 경쟁하고 있다. (투토 스포르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의 계약에 7,500만에서 1억 유로(약 1,000억~1,332억 원)의 바이아웃 조항이 있는지 확인해주길 거부하고 있다. (스포르트 1)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2023년 맨체스터 시티와의 계약이 끝나면 뉴욕 시티 FC를 맡을 계획이다. (90 min)

리버풀은 포르투의 윙어 루이스 디아스 영입설이 돌고 있다. (마르카)

토트넘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1월에 파비오 파라티치 디렉터와 함께 선수 영입에 대한 전권을 갖길 원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우스망 뎀벨레의 에이전트는 뎀벨레에게 바르셀로나와의 재계약에 사인하지 말라고 조언하고 있다. 맨유와 뉴캐슬이 뎀벨레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문도 데포르티보)

공격수 페란 토레스는 맨시티 측에 이적을 요청했으며, 바르셀로나와 5년 계약에 합의했다. (문도 데포르티보)

웨스트햄은 맨시티의 수비수 나단 아케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90 min)

미드필더 이스코는 레알 마드리드와 자신에게 모두 이득이 되는 제의가 온다면 1월에 레알을 떠날 것이다. (아스)

전 브라이튼 센터백 코너 골드슨은 레인저스와의 계약 연장을 거절했으며, 1월에 프리미어리그로 돌아가길 바라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미들스브러는 1월에 아스널의 스트라이커 폴라린 발로건을 임대하려는 여러 잉글랜드 챔피언십 클럽들 중 하나이다. (스탠다드)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