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2. 22. 수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고메스, 코망, 홀란드, 아스필리쿠에타

GuPangE 2021. 12. 22. 08:28
728x90

레알 마드리드는 리버풀의 센터백 조 고메스를 주시하고 있다. (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는 모두 바이에른 뮌헨의 윙어 킹슬리 코망을 노리고 있다. (문도 데포르티보)

리버풀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21세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를 영입하려고 경쟁하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 독일)

맨유의 공격수 앙토니 마샬은 세비야로 임대를 떠나길 원하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

첼시의 주장인 아스필리쿠에타는 바르셀로나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내년 여름 계약 만료 이후에도 팀에 남길 원하고 있다. (애슬레틱)

맨유는 21세 스트라이커 훌리안 알바레스를 1,700만 파운드(약 269억 원)에 영입하기 위해 리버 플레이트와 접촉했다. (올레)

토트넘과 로마는 호펜하임의 미드필더 플로리안 그릴리치를 영입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 독일)

맨유는 라치오의 미드필더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일 메사게로)

첼시는 여름에 파리 생제르맹의 수비수 마르퀴뇨스 영입을 위해 7,200만 파운드(약 1,138억 원)를 제시했지만 거절당했다고 한다. (레퀴프)

마르퀴뇨스는 PSG와 2026년이나 2027년까지 재계약을 맺을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에버턴은 레인저스의 라이트백 네이선 패터슨을 영입하기 위해 세 번째 시도를 할 것이다. (가디언)

뉴캐슬은 두 명의 임대를 포함한 여섯 명의 영입을 노리면서 1월 이적 시장을 바쁘게 보낼 것이다. (90 min)

애스턴 빌라는 클럽 브뤼헤에 임대 중인 스트라이커 웨슬리에 대한 네 곳의 제의를 받았다. (HLN)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바르셀로나는 내년 여름 레알 소시에다드와 계약이 끝나는 윙어 아드낭 야누자이를 영입하기 위한 경쟁에서 앞서 있다. (토도 피차헤스)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