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2. 24.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지예흐, 뎀벨레, 카바니, 은케티아

GuPangE 2021. 12. 24. 08:20
728x90

AC 밀란은 첼시의 윙어 하킴 지예흐 영입을 원하고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리버풀은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에두아르도 카마빙가 영입을 노리고 있다. (엘 나시오날)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바르셀로나가 여전히 공격수 우스망 뎀벨레의 계약을 연장하기 위해 시도하고 있지만 그의 대리인과 접촉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토트넘은 유벤투스의 센터백 마티아스 데 리흐트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선)

 

바르셀로나에 이어 세비야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트라이커 에딘손 카바니 영입에 나섰다. (문도 데포르티보)

 

아스널의 에디 은케티아는 구단이 내년 여름까지인 현 계약을 연장하려 함에도 불구하고 주전으로 뛰기 위해 팀을 떠나고 싶어 한다. (메일)

 

토트넘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윙어 스티븐 베르바인에 대한 해외 클럽들의 관심에도 팀에 남기기로 결정했다. (스카이 스포츠)

 

첼시는 바르셀로나의 수비수 세르지뇨 데스트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엘 나시오날)

 

맨유의 랄프 랑닉 감독은 네마냐 마티치의 대체자를 찾아 나서면서 미드필더 아마두 아이다라 영입을 위해 친정팀 RB 라이프치히와 접촉할 가능성이 있다. (미러)

 

유벤투스는 맨유의 공격수 앙토니 마샬과 아스널의 스트라이커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 영입을 노리고 있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유벤투스는 또한 풀럼의 27세 스트라이커 알렉산다르 미트로비치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90 min)

 

토트넘은 현재 AC 밀란의 미드필더 프랑크 케시에 영입 경쟁에서 앞서있으며, 파리 생제르맹의 관심을 이겨내야 할 것이다. (칼치오 메르카토)

 

브렌트포드는 20세 윙어 브레넌 존슨의 1월 이적을 놓고 노팅엄 포레스트와 협상하고 있다. (90 min)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