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2. 29. 수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음바페, 하피냐, 아스필리쿠에타, 디뉴

GuPangE 2021. 12. 29. 08:28
728x90

스트라이커 킬리안 음바페는 내년 1월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지 않을 것이며, 최소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는 파리 생제르맹에 남을 것이라고 전했다. 음바페와 PSG의 계약은 내년 여름까지이다. (CNN)

리즈 유나이티드의 윙어 하피냐는 리버풀, 바이에른 뮌헨과 이적설이 나고 있지만, 1월에 이적을 강하게 추진하지는 않을 것이다. (미러)

바르셀로나는 수비수 세자르 아스필리쿠에타와 첼시의 센터백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 영입을 포기하지 않고 있다. (스포르트)

에버턴은 1월 이적 시장에서 첼시의 28세 미드필더 로스 바클리를 임대할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다. (텔레그래프)

첼시는 수비수 벤 칠웰이 무릎 부상으로 장기간 결장하게 되면서 에버턴의 레프트백 뤼카 디뉴 영입에 나설지 검토하고 있다. (90 min)

스트라이커 패트릭 쉬크는 여러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의 영입 대상이 되고 있다. 하지만 레버쿠젠은 2025년까지 계약되어 있는 쉬크의 이적을 서두르지 않을 것이다. 최근 몇 달 동안 아스널과 에버턴, 맨체스터 시티, 토트넘, 웨스트햄이 쉬크를 지켜봤다고 한다. (90 min)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바르셀로나가 내보내려는 센터백 사무엘 움티티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마르카)

뉴캐슬은 또한 내년 1월 스트라이커 가브리엘 바르보사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가브리엘은 플라멩구에 남길 선호하고 있다. (미러)

토론토 FC는 나폴리와 내년 여름 계약이 끝나는 공격수 로렌초 인시녜 영입을 시도하고 있으며, 1월에 인시녜 영입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풋볼 이탈리아)

유벤투스는 공격수 파울로 디발라와 합의한 연장 계약의 조건을 바꾸길 원하고 있다. (풋볼 이탈리아)

퀸스 파크 레인저스는 본머스의 30세 수비수 스티브 쿡을 영입하려는 경쟁에서 노팅엄 포레스트보다 앞서 있다. (메일)

미들스브러는 브라이튼의 21세 공격수 아론 코놀리를 임대하는데 근접하고 있다. (메일)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