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2. 31.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사카, 케시에, 라포르테, 보트만

GuPangE 2021. 12. 31. 08:44
728x90

리버풀은 아스널의 윙어 부카요 사카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사카와 아스널의 계약은 2024년까지이다. (익스프레스)

리버풀은 또한 이번 시즌 후 AC 밀란과 계약이 만료되는 미드필더 프랑크 케시에에게 계약을 제시했다. (안사)

바르셀로나는 내년 여름 맨체스터 시티의 27세 수비수 아이메릭 라포르테를 영입하길 원하고 있다. (선)

뉴캐슬은 1월 영입 대상 중 핵심인 릴의 수비수 스벤 보트만을 영입하는데 근접하고 있다. (메일)

뉴캐슬은 또한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아론 램지를 주시하고 있으며, 웨스트햄과 에버턴도 램지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선)

뉴캐슬은 바르셀로나에서 입지가 불안정한 윙어 우스망 뎀벨레를 영입하기 위해 거액의 계약을 제시했다고 한다. (루디 갈레티 트위터)

아스널은 공격력 강화를 위해 레알 소시에다드의 22세 공격수 알렉산데르 이사크와 릴의 조나단 데이비드를 가능성 있는 후보로 보고 있다. (애슬레틱)

첼시는 웨스트햄의 데클란 라이스를 영입하는 것보단 저렴할 수도 있는 모나코의 21세 미드필더 오렐리엥 추아메니 영입에 가까워지고 있다. (첼시 크로니클)

리옹은 임대 중인 레프트백 에메르송 팔미에리를 복귀시키려는 첼시의 시도를 거절했다. (겟 프렌치 풋볼 뉴스)

리즈 유나이티드는 여름에 현재 베로나에 임대 중인 칼리아리의 26세 스트라이커 지오반니 시메오네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스포츠 위트니스)

바르셀로나는 현재 유벤투스에서 임대로 뛰고 있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스트라이커 알바로 모라타를 1월 최우선 영입 대상으로 삼았다. (아스)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