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4. 22.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텐 하흐, 래쉬포드, 은쿤쿠, 루카쿠

GuPangE 2022. 4. 22. 08:57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에릭 텐 하흐 감독이 선수단 개편에 나서면서 올여름 공격수 마커스 래쉬포드, 앙토니 마샬, 라이트백 아론 완-비사카, 센터백 에릭 바이, 필 존스, 레프트백 알렉스 텔레스를 이적시킬 가능성이 있다. (선)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는 텐 하흐 감독의 영입 명단 상단에 올라있다. (가디언)

미드필더 도니 반 더 비크는 에버턴에서의 임대 기간이 끝나면 아약스 시절 사령탑이었던 텐 하흐 감독과 함께 맨유에서 재기할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선)

새 센터백과 두 명의 중앙 미드필더, 윙어 그리고 스트라이커가 맨유의 올여름 최우선 영입 대상이다. (스카이 스포츠)

맨유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 시절 수석 코치였던 스티브 맥클라렌을 코칭스태프로 복귀시켜 달라는 텐 하흐 감독의 요청을 거절했다. (텔레그래프)

RB 라이프치히는 공격형 미드필더 크리스토퍼 은쿤쿠가 맨유와 아스널의 관심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음 시즌에도 팀에서 뛸 것이라고 재차 주장했다. (스카이 스포츠 독일)

AC 밀란은 첼시의 스트라이커 로멜루 루카쿠 영입에 나설 가능성이 있다. (골닷컴)

번리는 션 디쉬 감독의 후임으로 롭 페이지 웨일스 감독 대항을 1순위 영입 대상으로 삼았다. (90 min)

토트넘에 이어 에버턴도 웨스트 브로미치의 골키퍼 샘 존스톤 영입 경쟁에 뛰어들었다. (미러)

레알 마드리드는 뉴캐슬의 미드필더 브루누 기마랑스를 주시하고 있다. (아스)

베식타슈의 레프트백 리드반 일마즈를 토트넘과 여러 유럽 클럽들이 주시하고 있다. (TRT 스포르)

애스턴 빌라의 스티븐 제라드 감독은 수요일 마르세유가 낭트에게 승리하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마르세유의 수비형 미드필더 부바카르 카마라를 주시했다. (데일리 메일)

빌라는 임대 중인 로마의 골키퍼 로빈 올센을 완전 영입하려 한다. (풋볼 인사이더)

유벤투스는 윙어 앙헬 디 마리아가 올여름 파리 생제르맹과 계약이 끝나면 영입하고 싶어 한다. (잔루카 디 마르지오) 

레스터 시티는 토리노의 센터백 글레이송 브레머를 영입하기 위한 경쟁에서 토트넘을 제치려 시도하고 있다. (텔레그래프)

리버풀은 이번 시즌 좋은 활약을 보여준 에버딘의 라이트백 칼빈 램지를 주시하고 있다. (리버풀 에코)

스완지의 미드필더 플린 다운스는 리즈 유나이티드 이적설에 신경 쓰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웨일스 온라인)

맨체스터 시티와 리버풀은 레인저스의 18세 미드필더 알렉스 로리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