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4. 29.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래쉬포드, 루니, 디발라, 오시멘

GuPangE 2022. 4. 29. 09:23
728x90

아스널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수 마커스 래쉬포드 영입에 다시 관심을 가지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번리는 션 디쉬 감독의 후임을 맡을 1순위 후보로 더비의 웨인 루니 감독을 생각하고 있다. (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으로 부임할 예정인 에릭 텐 하흐 감독은 유벤투스의 공격수 파울로 디발라 영입을 원하고 있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

맨유는 나폴리 측에 23세 스트라이커 빅터 오시멘을 영입하기 위해 8,400만 파운드(약 1,330억 원)를 지불할 의향이 있다고 전했다. (라 리퍼블리카)

리버풀은 올여름 모나코의 22세 미드필더 오렐리엥 추아메니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메일)

토트넘은 한 스페인 클럽의 관심을 받고 있는 레프트백 세르히오 레길론에 대한 제의를 들을 계획이다. (풋볼 인사이더)

맨유는 울버햄튼의 미드필더 후벤 네베스 영입에 나설 수 있도록 초청받았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크리스털 팰리스는 맨유의 수비수 아론 완-비사카 임대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완-비사카는 팰리스 유스팀에서 1군 팀으로 승격하여 42경기를 뛰었었다. (애슬레틱)

나폴리는 맨유의 수비수 악셀 튀앙제브를 완전 영입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튀앙제브는 지난 1월 임대 이적 후 리그 단 한 경기에 출전했다. (선)

웨스트햄과 애스턴 빌라 등 여러 팀들이 알 라얀에서 뛰고 있는 미드필더 하메스 로드리게스 영입을 위해 경쟁하고 있다. (피차헤스)

갈라타사라이의 센터백 빅토르 넬손은 애스턴 빌라 이적설이 돌고 있다. (툼 스포르)

애버딘은 리즈 유나이티드가 18세 라이트백 칼빈 램지와 협상하도록 허락했다. (풋볼 인사이더)

노리치 시티의 딘 스비스 감독은 현재 프레스턴에 임대 중인 애스턴 빌라의 스트라이커 카메론 아처를 원하고 있다. (팀 토크)

프리미어리그 심판 마틴 앳킨슨과 조나단 모스는 이번 시즌 후 은퇴할 것이다. (텔레그래프)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