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5. 8. 어버이날의 해외축구 가십 - 틸레만스, 호날두, 존스톤, 포그바

GuPangE 2022. 5. 8. 08:42
728x90

아스널이 레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유리 틸레만스를 4,000만 파운드(약 630억 원)에 영입하는데 근접하고 있지만, 아스널이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실패할 경우 레알 마드리드가 틸레만스 영입에 나설 준비가 되어있다. (선)

미드필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알렉스 퍼거슨 전 감독과 여러 번의 비공개 미팅을 통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의 미래를 논의했다. (미러)

토트넘은 웨스트 브로미치의 골키퍼 샘 존스톤 영입에 나설 계획이다. 맨유는 영입을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미러)

맨유의 미드필더 폴 포그바는 유벤투스와 올여름 복귀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풋볼 트랜스퍼스)

브렌트포드의 토마스 프랭크 감독은 이번 시즌이 끝나기 전에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장기적인 미래를 결정하려 한다. (메일)

웨스트햄은 블랙번의 공격수 벤 브레레턴 디아스 영입 경쟁에서 새롭게 앞서고 있다. (선)

맨유의 랄프 랑닉 임시 감독은 에릭 텐 하흐 감독의 부임과 함께 여름 이적시장에서 6~8명의 선수들이 합류하면서 선수단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러)

아약스의 수비수 니콜라스 타글리아피코는 계약 기간이 1년 더 남았지만 여전히 올여름 이적할 가능성이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트위터)

리즈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칼빈 필립스는 애스턴 빌라, 맨유와 여름 이적설이 나고 있는 가운데 리즈에서 프리미어리그 시즌을 마치는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윙어 알랑 생-막시맹은 올여름 뉴캐슬을 떠날 생각이 없다고 말했다. (골닷컴)

파리 생제르맹의 미드필더 레안드로 파레데스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것이 꿈이라고 말했다. (TyC 스포츠 트위터)

리버풀은 수비수 조 고메스의 미래에 대한 추측들이 계속 나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올여름 그에게 재계약을 제시할 것이다. (리버풀 에코)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