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5. 17.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레반도프스키, 무리뉴, 음바페, 뎀벨레

GuPangE 2022. 5. 17. 08:35
728x90

바르셀로나에 이어 첼시가 바이에른 뮌헨의 스트라이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영입 경쟁에 뛰어들 가능성이 있다. (가디언)

뉴캐슬은 에디 하우 감독이 최근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올여름 로마의 조세 무리뉴 감독을 영입하기 위해 시도할 것으로 보인다. (익스프레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사령탑을 맡게 된 에릭 텐 하흐 감독은 더 나은 기반을 갖춘 다른 클럽에서 일할 수 있었지만, 맨유를 택했다고 말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레알 마드리드는 스트라이커 킬리안 음바페와 5년 계약에 합의했으며, 음바페는 올여름 파리 생제르맹과의 계약이 끝나면 FA로 이적할 것이다. (마르카)

다른 이야기로는 음바페가 아직 레알 마드리드와 어떤 계약도 맺지 않았으며, PSG가 그를 잔류시키기 위해 시도하고 있다고 한다. (애슬레틱)

바이에른 뮌헨은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우스망 뎀벨레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뎀벨레와 바르사의 계약은 다음 달까지이다. (스카이 스포츠)

리옹은 토트넘의 미드필더 탕귀 은돔벨레를 완전 영입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임대 기간이 끝나면 토트넘으로 복귀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뉴캐슬과 애스턴 빌라는 리즈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칼빈 필립스를 여름에 영입하려는 경쟁에서 앞서있다. (풋볼 인사이더)

수비수 루시 브론즈는 맨체스터 시티 위민과 계약이 여름에 만료되며, 미국 NWSL 이적을 추진할 것으로 보인다. (텔레그래프)

맨시티 위민의 미드필더 조지아 스탠웨이는 바이에른 뮌헨과 2년 계약에 합의했다. (스카이 스포츠)

아스널은 상파울루의 19세 윙어 마르퀴뇨스와 350만 유로(약 47억 원)에 2027년까지 계약을 맺는데 합의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한편, 아스널의 수비수 콘스탄티노스 마브로파노스는 임대 중인 슈투트가르트로 완전 이적할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과거 아스널과 잉글랜드 대표팀 수비수로 활약했던 솔 캠벨은 마크 워버튼 감독이 떠난 퀸스 파크 레인저스 감독직을 맡기 위해 인터뷰를 가질 것이다. (토크 스포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