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5. 23.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라이스, 알론소, 추아메니, 필립스

GuPangE 2022. 5. 23. 08:55
728x90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웨스트햄에 잔류하려 한다. (미러)

첼시의 풀백 마르코스 알론소는 6년간 뛰었던 팀을 떠나고 싶어 하며, 바르셀로나와 개인 계약 조건을 놓고 협상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트위터)

모나코의 미드필더 오렐리엥 추아메니는 리버풀과 계약 조건에 합의했지만, 리버풀은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을 받고 있는 추아메니의 영입을 놓고 여전히 경쟁하고 있다. (미러)

애스턴 빌라는 리즈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칼빈 필립스를 여름 영입 명단 최상단에 올려두었다. (텔레그래프)

레알 마드리드는 킬리안 음바페가 파리 생제르맹에 잔류하기로 결정한 뒤 AC 밀란의 공격수 하파엘 레앙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마르카)

웨스트햄은 맨유와 6월에 계약이 끝나는 제시 린가드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린가드는 2020-21 시즌 웨스트햄에 임대되어 16경기 선발에 9골을 기록한 바 있다. (메일)

벤피카는 미켈 아르테타 감독 체제에서 아론 램즈데일에게 밀린 아스널의 골키퍼 베른트 레노 영입을 원하고 있다. (코레이오 다 마냐)

포르트는 올여름 맨유의 수비수 알렉스 텔레스를 재영입하려 한다. (코레이오 다 마냐)

아스널의 수비수 윌리엄 살리바는 임대로 뛰었던 마르세유에 잔류하길 원하고 있다. (골닷컴)

뉴캐슬은 랭스에서 뛰고 있는 19세 공격수 위고 에키티케를 영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경쟁해야 할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트위터)

애스턴 빌라는 마르세유의 미드필더 부바카르 카마라를 FA로 영입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마테오 모레토 트위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도 카마라를 원했지만, 카마라는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하는 아틀레티코보다 빌라를 택했다. (풋볼 에스파냐)

울버햄튼은 베네치아에서 뛰고 있는 공격수 토마 앙리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마테로 모레토 트위터)

본머스와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블랙번을 떠나는 미드필더 조 로스웰 영입을 노리고 있다. (요크셔 라이브)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