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7. 29.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게예, 타바레스, 산체스, 김민재

GuPangE 2022. 7. 29. 09:30
728x90

에버턴은 미드필더 이드리사 게예를 재영입하기 위해 파리 생제르맹과 접촉했으며, 협상은 며칠 동안 계속될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레프트백 누누 타바레스는 금요일 임대 계약에 합의한 마르세유의 메디컬 테스트를 받을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마르세유는 또한 인터 밀란의 공격수 알렉시스 산체스 영입을 위해 협상을 시작했다. (레퀴프)

웨스트햄은 레프트 윙백과 레프트 윙어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필립 코스티치를 영입하기 위해 프랑크푸르트와 협상을 이어가고 있다. (90 min)

토트넘은 로마의 공격수 니콜로 자니올로 영입 경쟁에서 유벤투스를 제치려 시도할 것이다. (투토 스포르트)

바르셀로나는 첼시의 레프트백 마르코스 알론소를 영입할 수 없다면 토트넘의 세르히오 레길론을 영입하는데 관심을 가질 것이다. (아스)

AC 밀란은 클럽 브뤼헤의 21세 공격수 샤를 데 케텔라에르가 리즈 유나이티드와 레스터 시티의 관심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영입에 합의했다. (90 min)

파우메이라스는 19세 공격수 지오바니에 대해 아약스가 제시한 두 번의 제의를 거절했다. 아약스는 현재 뉴캐슬, 바이어 레버쿠젠과 경쟁하고 있다. (ESPN)

뉴캐슬의 풀백 키어런 트리피어는 1월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떠나 팀에 입단하기 전 지난 여름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할 수도 있었다고 말했다. (미러)

아스널의 미켈 아르테타는 브렌트포드와의 프리시즌 경기에 골키퍼 베른트 레노, 수비수 파블로 마리, 라이트백 엑토르 베예린을 제외했으며, 세 명의 선수들은 이번 여름 팀을 떠날 것으로 보인다. (미러)

에버턴은 아탈란타가 RB 라이프치히의 공격수 아데몰라 루크먼을 1,500만 유로(약 198억 원)에 영입하기로 합의한다면, 셀온(sell-on) 조항에 따른 금액을 받게 될 것이다. (스카이 스포츠 이탈리아)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은 유벤투스, 뉴캐슬과 이적설이 난 공격수 호베르투 피르미누가 이번 여름 떠날 가능성이 있다는 추측들에 대해 일축했다. (90 min)

토트넘은 이번 여름 미드필더 지오바니 로 셀소에게 1,700만 파운드(약 268억 원)를 제시하는 팀이 있다면 이적시킬 의향이 있다. 비야레알과 피오렌티나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애슬레틱)

맨체스터 시티는 19세 미드필더 제임스 맥어티가 이번 시즌 임대를 떠나도록 할 것이다. 리즈 유나이티드와 노팅엄 포레스트가 관심을 갖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레스터 시티는 자금이 부족해 페네르바체에서 나폴리로 이적한 대한민국 센터백 김민재를 놓쳤다. (풋볼 인사이더)

번리는 클럽 브뤼헤의 센터백 잭 헨드리를 영입하기 위해 나섰다. (메일)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