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8. 8.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허드슨-오도이, 베르너, 로 셀소, 세슈코

GuPangE 2022. 8. 8. 08:48
728x90

레스터 시티와 사우샘프턴은 윙어 칼럼 허드슨-오도이가 이적 시장이 닫히기 전에 임대로 떠나고 싶다고 첼시에 요청하면서 비상이 걸렸다. (가디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도 허드슨-오도이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메일)

첼시의 공격수 티모 베르너는 RB 라이프치히로 돌아갈 가능성이 높아졌다. (메일)

비야레알은 지난 시즌 성공적인 임대 생활을 보낸 토트넘의 미드필더 지오바니 로 셀소를 완전 영입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바이에른 뮌헨의 스포팅 디렉터 하산 살리하미지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르로이 사네에 대해 문의했다는 설에 대해 일축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맨유는 여전히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19세 공격수 베냐민 세슈코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익스프레스)

뉴캐슬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세슈코를 영입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 (노던 에코)

울버햄튼은 수비수 토티 고메스에 대한 한 이탈리아 클럽의 임대 제의를 거절했다. (익스프레스 & 스타)

미드필더 이브라힘 상가레는 웨스트햄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PSV 아인트호벤과 2027년까지 계약을 연장했다. (선)

페예노르트의 수비수 마르코스 세네시는 1,260만 파운드(약 198억 원)에 본머스로 이적할 것이다. (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