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9. 8.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래쉬포드, 루이스, 마타, 투헬

GuPangE 2022. 9. 8. 08:10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시즌 초반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스트라이커 마커스 래쉬포드와 재계약 협상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선)

 

사우샘프턴의 28세 윙어 나단 레드몬드는 목요일 터키 이적 시장이 닫히기 전에 베식타슈의 메디컬 테스트를 받을 것이다. (햄프셔 라이브)

 

유벤투스는 애스턴 빌라의 미드필더 더글라스 루이스와 공격수 모이스 킨의 트레이드를 준비하고 있다. (HITC)

 

루이스는 내년 여름 계약이 끝나면 FA로 빌라를 떠날 것으로 보인다. (선)

 

갈라타사라이는 파리 생제르맹과 스트라이커 마우로 이카르디 임대 계약에 합의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전 맨유 미드필더 후안 마타도 갈라타사라이에 입단할 것이다. (알리 나시 퀴취크)

 

토마스 투헬 감독은 첼시 감독직에서 경질된 뒤 충격을 받았고, 구단 수뇌부에 시간을 더 달라고 간청했었다고 한다. (선)

 

에버턴은 골키퍼 조던 픽포드가 FA로 이적하는 것을 원하지 않고 있다. 픽포드는 지난 토요일 머지사이드 더비에서 허벅지를 다쳐 한 달간 전력에서 이탈할 것으로 보인다. (스카이 스포츠)

 

바르셀로나는 수비수 헤라르드 피케가 바르사 스튜디오 지분을 매입하는 것을 거절하고 있다는 설에 대해 부인했다. (ESPN)

 

샤흐타르 도네츠크는 에버턴과 아스널의 관심을 받고 있는 윙어 미하일로 무드리크의 이적료로 3,000만 파운드(약 477억 원) 이상을 원하고 있다. (HITC)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