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9. 9.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포터, 오바메양, 자하, 무드리크

GuPangE 2022. 9. 9. 09:22
728x90

그레이엄 포터 감독은 목요일 토마스 투헬 감독의 후임을 맡기로 6,000만 파운드(약 954억 원)에 달하는 계약을 맺은 뒤 첼시의 새 스포팅 디렉터를 찾는 일도 도울 것이다. (미러)

 

스트라이커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은 첼시 구단주들로부터 토마스 투헬 감독의 경질 후 자신을 안심시키려는 전화를 받았다고 한다. (선)

 

크리스털 팰리스는 현재 계약이 마지막 해에 접어든 공격수 윌프레드 자하에게 재계약을 제시했다. (선)

 

아스널이 영입을 노리고 있는 미하일로 무드리크는 아스널이 1월에 다시 자신에게 접근한다면 거절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인정했다. (미러)

 

리버풀은 2023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 영입에 나설 계획이다. (빌트)

 

볼로냐는 티아고 모타를 새 감독으로 선임하는데 합의했다. 모타는 며칠 전 경질된 시니사 미하일로비치의 후임을 맡을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아스널의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베른트 레노가 ‘정치적’인 이유로 팀을 떠났다는 주장에 반박하면서, 그가 팀에서 지낸 4년 동안 받은 수많은 기회를 지적했다. (텔레그래프)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