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9. 15.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오블락, 레앙, 홀란드, 하메스

GuPangE 2022. 9. 15. 08:43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현재 주전 골키퍼인 다비드 데 헤아의 대체자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골키퍼 얀 오블락을 원하고 있다. (Jeunes Footuex)

첼시에 이어 맨체스터 시티가 AC 밀란의 공격수 하파엘 레앙 영입 경쟁에 뛰어들 것이다. (칼치오 메르카토)

AC 밀란의 디렉터 파올로 말디니는 첼시가 여름 이적시장에서 레앙을 영입하기 위해 비공식적인 제의를 했었다고 전했다. (SempreMilan.it)

AC 밀란은 스트라이커 디보크 오리기를 이번 여름 영입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대체자를 찾고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뉴캐슬은 센트럴코스트 마리너스의 18세 공격수 가랑 쿠올과 계약 조건에 합의했다. (BeIn 스포츠)

올레 군나르 솔샤르 전 감독은 몰데 시절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를 맨유에 추천했지만 맨유는 이적에 나서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디 애슬레틱)

에버턴과 레알 마드리드에서 활약했던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올림피아코스로 이적하기 전 메디컬 테스트를 마쳤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리버풀은 1월 이적시장에서 아르투르 멜루를 대체할 미드필더를 찾는다면 유벤투스에서 임대한 멜루의 계약을 해지하는데 주저하지 않을 것이다. (투토 메르카토)

브라이튼은 그레이엄 포터 감독의 후임을 맡을 가능성 있는 인물로 마인츠 05의 보 스벤손 감독을 보고 있다. (애슬레틱)

뉴캐슬은 선덜랜드 유스팀의 15세 미드필더 크리스 릭 영입을 노리고 있다. (크로니클 라이브)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