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9. 16.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벨링엄, 누네스, 지예흐, 무드리크

GuPangE 2022. 9. 16. 08:17
728x90

리버풀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19세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 영입 경쟁에서 앞서 있다. (텔레그래프)

한편, 리버풀은 벨링엄의 대안으로 울버햄튼의 미드필더 마테우스 누네스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미러)

첼시의 윙어 하킴 지예흐는 이번 여름 이적을 노렸었다. 친정팀 아약스와 AC 밀란이 지예흐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었다. (풋볼 런던)

AC 밀란의 디렉터 파올로 말디니는 첼시가 여름 이적시장에서 공격수 하파엘 레앙을 영입하기 위해 비공식적으로 접촉했다고 전했다. (포포투)

뉴캐슬은 샤흐타르 도네츠크의 윙어 미하일로 무드리크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아스널과 브렌트포드도 무드리크 영입설이 돌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샤흐타르 도네츠크는 무드리크에 대한 에버턴의 3,000만 유로(약 419억 원) 제의를 거절했다고 밝혔다. (90 min)

발렌시아와 비야레알, 셀타 비코 그리고 레알 소시에다드는 블랙번 로버스의 스트라이커 벤 브레레턴 디아스에게 사전 계약 제의를 할지 검토하고 있다. 에버턴과 리즈도 디아스 영입을 노리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맨유의 에릭 텐 하흐 감독은 1월 이적시장에서 최소 7,000만 파운드(약 1,127억 원)의 받을 것이며,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팀을 떠난다면 예산은 늘어날 가능성이 있다. (선)

수비수 대니 로즈는 이번 달 초 왓포드를 떠나 FA가 된 뒤 AEK 아테네로 이적하는데 근접했다. (선)

브라이튼은 그레이엄 포터 감독의 후임으로 로베르토 데 제르비 전 샤흐타르 도네츠크 감독과 협상을 계속하고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는 맨유로 이적하기 전인 2009년 위건 이적이 유력했었다고 전했다. (메일)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