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9. 17.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셰카, 슈크리니아르, 벨링엄, 메시

GuPangE 2022. 9. 17. 09:05
728x90

아스널은 현재 FA인 셰카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릴에서 뛰었던 셰카는 아스널과 다른 프리미어리그 팀들에게 제안되고 있다. (90 min)

 

레알 마드리드는 인터 밀란의 수비수 밀란 슈크리니아르를 영입하기 위한 경쟁에서 토트넘을 제칠 준비가 되어 있다. (풋볼 인사이더)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은 이미 유벤투스에서 임대한 미드필더 아르투르 멜루와의 계약을 조기에 종료시킬지 고민하고 있다. (미러)

 

리버풀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이어 레알 마드리드와 첼시가 내년 여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을 영입하기 위한 경쟁에 뛰어들었다. (스포르트)

 

리버풀은 벨링엄 영입에 실패한다면 울버햄튼의 미드필더 마테우스 누네스에게로 관심을 돌릴 수도 있다. (메일)

 

파리 생제르맹은 공격수 리오넬 메시, 수비수 세르히오 라모스와 재계약을 맺길 바라고 있다. (아스)

 

수비수 찰라르 쇠윈쥐는 내년 여름 FA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입단하기 위해 레스터 시티를 떠날 것이다. (문도 데포르티보)

 

로마의 조세 무리뉴 감독은 내년 1월 첼시의 수비수 트레보 찰로바를 임대하길 원하고 있다. (스포르트)

 

에버턴은 윙어 앤서니 고든과 현재 급여의 6배를 받는 재계약 협상을 시작했다. (인디펜던트)

 

미드필더 알랑과 스트라이커 살로몬 론돈은 UAE의 관심을 상당한 관심을 받으면서 에버턴을 떠날 수도 있다. (90 min)

 

울버햄튼은 여름에 리옹을 떠나 FA가 된 수비수 제이슨 데나이어와 협상을 계속하고 있다. (팀 토크)

 

첼시는 이번 여름 공격수 하파엘 레앙을 영입하기 위해 구두로 제의했지만 AC 밀란에게 거절당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로베르토 데 제르비 전 샤흐타르 도네츠크 감독은 브라이튼의 새 감독으로 선임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브라이튼으로부터 2024년까지 계약에 1년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을 제의받았다. (니콜로 쉬라)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