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9. 18.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슈크리니아르, 조르지뉴, 워커, 루카쿠

GuPangE 2022. 9. 18. 09:10
728x90

토트넘, 첼시에 이어 맨체스터 시티도 인터 밀란의 수비수 밀란 슈크리니아르를 주시하기 시작했다. (선)

 

바르셀로나는 첼시의 미드필더 조르지뉴를 내년 여름 영입에 나설지 검토하고 있다. 조르지뉴는 내년 여름 자유계약 신분이 될 수도 있다. (미러)

 

맨시티는 수비수 카일 워커와 계약 연장에 대한 협상을 월드컵 이후까지 기다릴 것이다. (스타)

 

첼시는 스트라이커 로멜루 루카쿠를 현재 그가 임대로 떠난 인터 밀란으로 완전 이적시키는 것을 고려할 준비가 되어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레스터 시티는 브렌던 로저스 감독을 경질하기로 결정한다면 브렌트포드의 토마스 프랭크 감독 선임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텔레그래프)

 

뉴캐슬은 내년 1월 디나모 키예프의 윙어 빅토르 치한코우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하지만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RB 라이프치히, 울버햄튼, 웨스트햄도 치한코우를 노리고 있다고 한다. (Jeunes Footeaux)

 

바이어 레버쿠젠의 윙어 무시 디아비는 첼시, 토트넘, 아스널, 맨시티, 뉴캐슬의 관심을 끌고 있다. (90 min)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내년 1월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앙투안 그리즈만 영입을 노릴 수도 있다. (데일리 익스프레스)

 

맨유는 현재 주전인 다비드 데 헤아의 대체자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골키퍼 얀 오블락 영입을 노리고 있다. (선)

 

리버풀과 맨유는 내년 1월 플라멩구의 21세 미드필더 주앙 고메스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