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9. 19.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음바페, 살리바, 허드슨-오도이, 각포

GuPangE 2022. 9. 19. 09:08
728x90

첼시는 레드불 잘츠부르크와 합의한 뒤 크리스토프 프로인트를 새 스포팅 디렉터로 선임할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유벤투스는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을 경질한다면 브라이튼으로 향하는 로베르토 데 제르비 감독을 가로채 선임하려 했었다. (타임스)

레알 마드리드는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에 대한 관심이 식었으며, 그가 이적에 관심이 없다면 더 이상 그를 노리지 않을 것이다. (마르카)

토마스 프랭크 감독은 레스터 시티 감독 부임설이 난 뒤 브렌트포드에서 매우 행복하다고 전했다. (스카이 스포츠)

수비수 윌리엄 살리바는 아스널이 새로운 조건을 제시한다면 구단과 재계약을 맺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카이 스포츠)

셀틱은 마카비 텔 아비브의 18세 공격형 미드필더 오스카 글루흐 영입에 관심이 있으며, 내년 1월 800만 파운드를 제시할 수도 있다. (레코드)

첼시의 윙어 칼럼 허드슨-오도이는 바이어 레버쿠젠으로 임대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토드 보엘리 구단주로부터 여전히 첼시에서 미래가 있다는 얘기를 들었다. (메일) 

PSV 아인트호벤의 스포팅 디렉터 마르셀 브랜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노리고 있는 코디 각포가 이적설 이후 시즌 초반 힘든 시기를 견뎌냈다고 주장하고 있다. (ED)

웨스트햄이 노리고 있는 단-악셀 자가두는 여름에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를 떠난 뒤 슈투트가르트에 입단할 것이다. (키커)

수비수 로날드 아라우호는 바르셀로나와 2026년까지 재계약을 맺기 전 여러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의 제의를 거절했다고 한다. (스포르트)

션 디쉬와 네이선 존스 등 여러 인물들이 일요일 스티브 모리슨 감독을 경질한 카디프 감독을 맡을 후보로 일찌감치 떠오르고 있다. (웨일스 온라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