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9. 21. 수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포체티노, 틸레만스, 알랑, 레앙

GuPangE 2022. 9. 21. 09:10
728x90

니스는 파리 생제르맹과 토트넘을 지휘했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을 설득해 루시앵 파브레 감독의 후임으로 팀의 지휘봉을 맡기길 바라고 있다. (ESPN)

미드필더 유리 틸레만스는 아스널 이적설에도 불구하고 이번 여름 레스터 시티에 잔류한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스카이 스포츠)

첼시의 윙어 크리스티안 풀리식은 2021년 레알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에 자신을 선발로 내보내지 않은 토마스 투헬 전 감독의 결정에 매우 놀랐었다고 전했다. (ESPN)

에버턴의 미드필더 알랑은 앞으로 2주 안에 UAE의 알 와흐다로 이적하기 위한 협상을 시작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첼시의 구단주이자 임시 스포팅 디렉터인 토드 보엘리는 미드필더 오렐리앵 추아메니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기 전에 이전 체제에서 영입에 나서지 않은 것에 "화나고 당혹스럽다"라고 전했다. (스포르트)

AC 밀란의 공격수 하파엘 레앙은 첼시의 관심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밀란과 재계약을 맺길 원하고 있다. (팀 토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리산드로 마르티네스와 토트넘의 센터백 크리스티안 로메로는 아르헨티나 대표팀의 두 차례 친선경기를 앞두고 비자 문제로 발이 묶였다. (미러)

리즈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제이미 섀클턴은 내년 여름 리즈를 떠날 것으로 보인다. 밀월은 현재 임대 계약이 끝나면 그를 완전 영입할 수 있는 옵션을 갖고 있다. (애슬레틱)

유벤투스 이사회는 금요일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의 미래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유벤투스는 7경기에서 2승만 거두며 8위에 올라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첼시는 테크니컬 디렉터를 맡길 인물로 RB 라이프치히의 CEO 올리버 민츨라프를 노리고 있다. (애슬레틱)

토트넘은 영입 전문가 제프 베테레에게 U-21 영입 총괄직을 맡기기 위해 진전된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전 맨체스터 시티 미드필더 야야 투레는 코칭 배지를 완료하기 위해 이탈리아, 독일과의 경기를 준비하고 있는 잉글랜드 U-21 대표팀을 돕고 있다. (메일)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