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9. 30.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네베스, 칸셀루, 홀란드, 콘테

GuPangE 2022. 9. 30. 08:55
728x90

바르셀로나는 세르히오 부스케츠의 장기적인 대체자로 울버햄튼의 미드필더 후벤 네베스를 주시하고 있다. (스포르트)

레알 마드리드는 내년 여름 맨체스터 시티의 풀백 주앙 칸셀루 영입을 시도할 것이며, 2024년에는 맨시티의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 영입에 나설 계획이다. (아스)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레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제임스 매디슨과 그의 팀 동료 유리 틸레만스를 2023년에 영입하려 한다. (90 min)

프리미어리그 올스타팀은 라 리가나 분데스리가 같은 라이벌 리그들과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구단 운영진들에게 검토되고 있다. (타임스)

애스턴 빌라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 여러 클럽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골키퍼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를 1월에 보낼 의향이 없다. (풋볼 인사이더)

맨유와 사우샘프턴 그리고 에버턴은 여전히 PSV 아인트호벤의 공격수 코디 각포 영입을 노리고 있으며, 1월 이적시장에서 영입에 나설 가능성이 있다. (풋볼 트랜스퍼스)

토트넘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유벤투스 복귀설을 "무례하다"며 일축했으며, 토트넘에서 행복하다고 주장했다. (이브닝 스탠더드)

브라이튼은 공격수 레안드로 트로사르, 미드필더 알렉시스 맥 알리스터와 재계약 협상을 할 계획이다. (애슬레틱)

뉴캐슬은 센트럴 코스트 매리너스와 계약 조건에 합의하면서 18세 공격수 가랑 쿠올을 영입하는데 근접했다. (크로니클)

맨시티와 리버풀, 첼시는 우니베르시다드 데 칠레의 미드필더 다리오 오소리오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브라이튼과 브렌트포드, 레스터, 울버햄튼도 오소리오의 팬이라고 한다. (90 min)

리버풀은 피라미즈의 윙어 이브라힘 아델을 1월에 영입에 나설지 고민하고 있으며, 아스널과 브렌트포드, 브라이튼 그리고 노팅엄 포레스트도 아델을 주시하고 있다. (90 min)

유벤투스는 마르코 아센시오를 영입하기 위해 아스널, 리버풀, 토트넘, AC 밀란, 바르셀로나와 경쟁해야 할 것이다. 아센시오는 레알 마드리드와의 계약 연장을 거절했다. (칼치오 메르카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