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0. 4.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호날두, 마르티넬리, 사카, 그바르디올

GuPangE 2022. 10. 4. 08:52
728x90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1월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날 수 있게 되었다. (텔레그래프)

첼시는 아스널의 21세 공격수 가브리엘 마르티넬리를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메일)

아스널은 21세 공격수 부카요 사카에게 주급 20만 파운드(약 3억 2,000만 원)를 받는 재계약을 제안했다. (풋볼.런던)

첼시는 RB 라이프치히와 공격수 크리스토퍼 은쿤쿠에 대한 협상뿐만 아니라 센터백 요슈코 그바르디올에 대한 논의도 하고 있다. (90 min)

첼시는 또한 에두아르 멘디가 아직 재계약을 맺지 않은 가운데 앞으로 몇 달 동안 골키퍼 상황에 대해 검토할 것이다. (텔레그래프)

맨유의 에릭 텐 하흐 감독은 구단 수뇌부에 자격이 있는지 확인될 때까지 어떤 선수에게도 재계약 제의를 하지 말라고 전했다. (텔레그래프)

수비수 윌리엄 살리바는 대리인들이 아스널과 재계약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90 min)

바르셀로나의 사비 감독은 공격수 리오넬 메시의 구단 복귀에 대해 "지금은 때가 아니다"라고 말하며, 그가 파리 생제르맹에서의 시간을 즐기도록 그를 내버려 둬야 한다고 전했다. (ESPN)

롭 에드워즈 전 왓포드 감독과 본머스의 개리 오닐 감독 대행이 크리스 와일더 감독을 경질한 미들스브러의 사령탑 후보에 올라있다. (풋볼 인사이더)

본머스와 크리스터 팰리스 그리고 레스터 시티는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23세 레프트백 리스 노링턴-데이비스를 주시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뉴캐슬은 30세 스트라이커 칼럼 윌슨과 2년 계약 연장에 합의했다. (90 min)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