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0. 5. 수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베니테스, 호날두, 투헬, 알론소

GuPangE 2022. 10. 5. 09:21
728x90

노팅엄 포레스트의 에반젤로스 마리나키스 구단주는 프리미어리그 5연패를 당한 뒤 스티브 쿠퍼 감독과 구단 영입 담당 스태프 일부를 경질할지 검토하고 있다. (메일)

포레스트는 과거 리버풀, 첼시, 뉴캐슬을 이끌었던 라파엘 베니테스 감독을 쿠퍼 감독의 후임으로 고려하고 있으며, 션 디쉬 전 번리 감독도 선택지 중 하나이다. (가디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월 이적시장에서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보내는데 부정적이며, 호날두는 이적하기 전에 계약이 끝나는 내년 여름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미러)

토마스 투헬 전 첼시 감독은 현재 고전하고 있는 바이어 레버쿠젠의 지휘봉을 잡을 기회를 거절했다. (스포르트 1)

레버쿠젠은 헤라르도 세오아네 감독 대신 리버풀과 바이에른 뮌헨, 레알 마드리드에서 미드필더로 활약했던 사비 알론소를 선임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ESPN)

첼시는 AC 미란의 23세 공격수 하파엘 레앙 영입 경쟁에서 앞서 있다. (스타)

AC 밀란은 첼시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통해 23세 수비수 트레보 찰로바와 24세 공격수 크리스티안 풀리식에 대해 협상할 가능성이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인터 밀란은 1월에 맨유의 미드필더 도니 반 도 비크 영입을 시도할 가능성이 있다. (피차헤스)

리버풀 구단주들은 위르겐 클롭 감독과 구단 영입 부서가 적절한 선수를 찾는다면 1월에 거액의 예산을 지원할 의향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리버풀의 클롭 감독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시절 아스널의 미드필더 마르틴 외데고르를 영입하고 싶었지만, 그가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선택했었다고 전했다. (골닷컴)

아스널은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마누엘 로카텔리를 영입하기 위해 미드필더 알베르 삼비 로콩가와의 트레이드를 제의할 생각이다. (칼치오 메르카토)

윙어 레안드로 트로사르는 아스널과 첼시의 관심을 받으면서 브라이튼을 떠날 것이라는 설에 대해 부인하지 않았다. (메일)

에버턴은 울버햄튼에서 임대한 수비수 코너 코디를 완전 영입할 수 있는 옵션을 행사할 것이다. 이적료는 1,000만 파운드(약 162억 원) 이하가 될 것으로 보인다. (타임스)

첼시의 그레엄 포터 감독은 미드필더 은골로 캉테가 건강을 되찾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내년 여름 끝나는 캉테의 계약 상황에 대해서는 구단과 그의 일이라고 전했다. (가디언)

세비야는 훌렌 로페테기 감독의 후임으로 호르헤 삼파올리 감독을 다시 선임하는데 합의했다. (ESPN)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