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0. 7.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호날두, 로페테기, 캉테, 타레미

GuPangE 2022. 10. 7. 08:50
728x90

갈라타사라이는 내년 1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영입하고 싶어 한다. (포토맥)

바이에른 뮌헨의 CEO인 올리버 칸은 여름에 호날두 영입을 검토했었다고 전했다. (메일)

울버햄튼은 훌렌 로페테기 감독이 세비야에서 경질되면서 이번 주말 그와 협상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스카이 스포츠)

미드필더 은골로 캉테는 첼시가 자신과의 계약 연장을 원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있다. 캉테의 현재 계약은 내년 여름 만료된다. (풋 메르카토)

아스널은 포르투의 30세 공격수 메흐디 타레미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팀 토크)

레알 마드리드는 벤피카의 18세 수비수 안토니우 실바를 주시하고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인터 밀란은 미드필더 하칸 찰하놀루에 대한 에버턴 등 여러 클럽들의 관심을 차단하기 위해 그와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길 바라고 있다. (팀 토크)

NHL의 베가스 골든 나이츠를 소유하고 있는 미국 억만장자인 필 폴리는 본머스 인수에 대해 구두 합의했다. (애슬레틱)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는 맨체스터 시티에서 매주 86만 5,000 파운드(약 13억 6,000만 원)를 받고 있다. (메일)

맨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홀란드에게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위한 바이아웃이 있다는 설에 대해 부인했다. (미러)

잉글랜드 챔피언십 선두인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킬마녹의 17세 공격수 바비 웨일스 영입을 노리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바르셀로나의 부회장은 구단의 급여 예산이 수비수 헤라르드 피케, 조르디 알바 그리고 세르히오 부스케츠 등 스타 선수들의 계약이 끝날 때까지 감당할 수 있는 수준에 이르지 못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메일)

리오 퍼디난드는 친정팀 맨유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을 영입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레알 마드리드와 리버풀도 벨링엄을 노리고 있다. (미러)

레스터 시티의 브렌던 로저스 감독은 팀을 떠날 두 번의 기회를 거절했다고 밝혔다. (레스터셔 라이브)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