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0. 13.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레앙, 로프터스-치크, 아케, 마르틴스

GuPangE 2022. 10. 13. 09:09
728x90

AC 밀란은 공격수 하파엘 레앙과 재계약을 놓고 협상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월드컵 전에 마무리하길 원하고 있다. 첼시는 레앙 영입설이 돌고 있으며, 그의 상황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고 한다. (풋볼 이탈리아)

AC 밀란은 첼시의 미드필더 루벤 로프터스-치크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로프터스-치크와 첼시의 계약은 2024년까지이다. (칼치오 메르카토)

첼시는 사우샘프턴의 영입 책임자인 조 쉴즈를 영입 디렉터로 영입하는데 근접하고 있다. (가디언)

맨체스터 시티는 수비수 나단 아케에 대해 문의한 바이에른 뮌헨, 인터 밀란을 포함한 여러 클럽들에게 1월에 그를 이적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90 min)

리버풀은 1월 이적시장이 오기 전에 레알 베티스의 미드필더 귀도 로드리게스를 주시하고 있다. (에스타디오 데포르티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벤피카의 골키퍼 오디세아스 블라초디모스 영입을 원하며, 그에 대한 스카우팅을 강화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레스터 시티도 블라초디모스를 노리고 있다. (스포르타임)

브렌트포드는 토트넘 이적설이 돌았던 스트라이커 이반 토니와 재계약 협상을 시작했다. (풋볼 인사이더)

리즈 유나이티드는 여름에 뉴캐슬의 관심을 끌었던 미드필더 잭 해리슨에게 현재보다 좋은 조건의 재계약을 제시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울버햄튼은 브루노 라즈 감독의 후임을 선임하면서 최근 헐 시티와 계약에 합의하는데 실패한 페드로 마르틴스 전 올림피아코스 감독과 진전된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마이스푸테볼)

울버햄튼은 또한 과거 팀에서 선수로 뛰었던 롭 에드워즈 전 왓포드 감독과도 인터뷰했다고 한다. (텔레그래프)

첼시의 라이트백 리스 제임스는 초기 평가 후 무릎 부상이 아주 심각하지 않다는 희망을 갖고 있다. (텔레그래프)

라치오의 마우리치오 사리 감독은 미드필더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의 유벤투스 이적설에 불만을 갖고 있다. (풋볼 이탈리아)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