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0. 15.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음바페, 무드리크, 콘테, 펠릭스

GuPangE 2022. 10. 15. 09:29
728x90

레알 마드리드는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 영입에 다시 나설지 아직 고려하지 않고 있지만, 과거 팀에서 미드필더로 활약했던 사비 알론소가 바이어 레버쿠젠에서 감독으로 활약하는 모습은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다. (ESPN)

음바페는 1월에 PSG와의 계약을 해지하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 (메일)

한편, PSG는 레알 마드리드의 20세 센터백 라파 마린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마르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포르투의 23세 골키퍼 디오구 코스타 영입이 유력하다. (팀 토크)

한편, 맨유는 수비수 디오구 달롯에 대한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막기 위해 계약 연장 조항을 발동시킬 것이다. (미러)

뉴캐슬은 이번 시즌이 끝나기 전에 미드필더 브루누 기마랑이스와 장기 재계약에 합의하길 원하고 있다. (90 min)

아스널은 샤흐타르 도네츠크가 챔피언스리그에서 조별리그를 통과한다면, 윙어 미하일로 무드리크를 1월에 영입하기 위해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풋볼 런던)

토트넘은 다음 달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계약 협상을 시작할 계획이다. 콘테 감독의 현재 계약은 이번 시즌까지이다. (메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22세 공격수 주앙 펠릭스는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과의 관계가 악화되어 1월에 팀을 떠나길 원하고 있다. (아 볼라)

맨유 등 여러 클럽들이 펠릭스 영입에 나설 가능성이 있다. (익스프레스)

볼로냐의 공격수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의 에이전트는 맨유가 계약을 철회했다기보다는 아르나우토비치가 계약을 거절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스포츠 위트니스)

레스터 시티의 수비수 바우트 파스는 구단으로의 이적을 결정하기 전 여름에 첼시의 제의를 거절했다고 전했다. (텔레그래프)

첼시는 사우샘프턴에서 조 쉴즈를 새 영입 담당으로 선임했다. (선)

맨체스터 시티 등 여러 클럽들이 세인트 패트릭스 애슬레틱에서 뛰고 있는 16세 센터백 샘 커티스 영입을 놓고 경쟁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