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0. 16.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라이스, 살리바, 레앙, 은쿤쿠

GuPangE 2022. 10. 16. 14:47
728x90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는 주급 20만 파운드를 받는 8년 계약을 제시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시즌 웨스트햄과 재계약을 맺을 생각이 없다. (풋볼 인사이더)

 

아스널의 수비수 윌리엄 살리바는 파리 생제르맹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선)

 

뉴캐슬은 미드필더 브루누 기마랑이스에게 주급 20만 파운드를 받는 구단 최고 조건의 계약을 제시할 준비를 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내년 여름 브라이튼과 계약이 끝나는 공격수 레안드로 트로사르 영입을 놓고 첼시와 경쟁할 것이다. (미러)

 

에버턴은 윙어 앤서니 고든과의 계약 협상이 교착 상태에 빠졌다. 고든이 주급으로 약 10만 파운드를 요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에릭 텐 하흐 감독은 지난 화요일 AC 밀란과 첼시 경기에 공격서 하파엘 레앙을 관찰하기 위해 스카우트를 보냈다. 첼시와 맨체스터 시티도 레앙을 주시하고 있다. 레앙의 이적료는 약 6,000만 파운드로 책정되어 있다. (미러)

 

리버풀은 첼시가 노리고 있는 RB 라이프치히의 공격수 크리스토퍼 은쿤쿠를 관찰하기 위해 스카우트들을 보냈다. (선)

 

맨유와 PSG는 인터 밀란의 스트라이커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에 대해 문의했다. (메일)

 

미드필더 프랭키 데 용은 여름에 맨유가 자신의 영입을 시도하면서 바르셀로나가 팀을 떠나도록 압박했다고 전했다. (메일)

 

애스턴 빌라의 스티븐 제라드 감독은 구단 측에 1월에 이스탄불 바샥셰히르에서 임대한 윙어 베르트랑 트라오레를 완전영입해달라고 전했다. (풋볼 인사이더)

 

브렌트포드는 선덜랜드의 20세 레프트백 데니스 서킨 영입을 놓고 토트넘과 경쟁할 것이다. (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