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0. 17.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호날두, 음바페, 사우스게이트, 보누치

GuPangE 2022. 10. 17. 09:04
728x90

뉴캐슬의 에디 하우 감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영입 가능성을 부인했다. 37세인 그의 나이 때문이다. (90 min)

맨체스터 시티는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를 영입하는데 재정적인 장벽은 없을 것이다. 음바페는 여름에 재계약을 맺었음에도 불구하고 파리 생제르맹을 떠나고 싶어 한다. (마르카)

잉글랜드 대표팀의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감독은 카타르 월드컵에서 잉글랜드를 우승으로 이끈다면 400만 파운드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선)

AC 밀란은 1월에 첼시의 미드필더 루벤 로프터스-치크 영입에 나설 수도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유벤투스의 센터백 레오나르도 보누치는 1월 이적시장에서 이적시켜줄 것을 요청하면서 토트넘 이적설이 돌았다. (풋볼 이탈리아)

첼시는 지난 5월 토드 보엘리가 이끄는 미국 컨소시엄에 매각되기 전부터 라이트백 리스 제임스와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의 새 장기 계약을 계획하고 있었다. (CBS 스포츠)

리버풀의 수비수 버질 반 다이크는 공격수 사디오 마네가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한 것이 프리미어리그 이번 시즌 초반 부진의 원인은 아니라고 전했다. (메일)

수비수 파스칼 스트라위크는 리즈 유나이티드와 재계약을 맺길 원한다고 전했다. (부트발존)

첼시는 전 리버풀 영입 담당인 마이클 에드워즈를 영입하는데 타격을 입었다. 그가 자신이 가진 선택지들을 고려할 시간을 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선)

미드필더 미랄렘 퍄니치는 바르셀로나의 사비 감독은 자신의 잔류를 원했으며, 여름 이적시장에서 UAE의 샤르자로 이적한 것은 자신의 결정이었다고 밝혔다. (90 min)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