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0. 20.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오시멘, 벨링엄, 데 헤아, 트라오레

GuPangE 2022. 10. 20. 09:17
728x90

첼시는 내년 여름 스트라이커 영입을 고려하고 있으며, 여러 옵션 중 나폴리의 23세 공격수 빅토르 오시멘이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90 min)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도 첼시의 또 다른 최우선 영입 대상으로 떠올랐으며, 일부 첼시 보드진은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도 매우 좋게 보고 있다. (이브닝 스탠더드)

아스널은 '제2의 펠레'라 불리고 있는 파우메이라스의 16세 스트라이커 엔드릭을 영입하기 위해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와 경쟁할 가능성이 있다. (포포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에릭 텐 하흐 감독은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 스트라이커 마커스 래쉬포드의 미래와 관련된 계약 결정을 미루고 있다. (가디언)

PSV 아인트호벤의 윙어 코디 각포는 지난여름 맨유 이적이 무산됐으며, 잔류를 결정하기 전에 리즈 유나이티드와 사우샘프턴도 관심을 보였었다고 전했다. (타임스)

바르셀로나는 내년 여름 맨유와 계약이 끝나는 라이트백 디오고 달롯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지만, 맨유가 계약을 1년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을 갖고 있다고 한다. (문도 데포르티보)

맨유의 풋볼 디렉터인 존 머터프는 구단이 내년 여름 이적시장을 바라보고 있다고 밝히면서 1월 이적시장에 대한 희망을 꺾었다. (텔레그래프)

울버햄튼은 QPR의 마이클 빌 감독을 새 감독으로 선임하기 위해 바이아웃인 약 100만 파운드(약 16억 원)를 지불할 것이다. (메일)

울버햄튼의 미드필더 후벤 네베스의 에이전트는 네베스를 바르셀로나에 제의했다. (문도 데포르티보)

울버햄튼의 윙어 아다마 트라오레는 언젠가 고국인 스페인에서 뛰길 바라고 있다. (아스)

잉글랜드 대표팀의 가레스 사우스게이트는 11월 월드컵 대표팀 명단을 발표하기 전에 리버풀의 센터백 조 고메스의 경기력을 주시하고 있다. (타임스)

과거 맨유와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미드필더로 활약했던 마이클 캐릭은 미들스브러와 개인 계약 조건에 합의하면서 보로의 새 감독으로 선임될 것이다. (메일)

크리스털 팰리스의 패트릭 비에이라 감독은 구단이 아스널, 첼시와 이적설이 난 공격수 윌프레드 자하와 계약 연장을 위해 협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하의 계약은 내년 여름에 만료될 것이다. (메트로)

하지만 자하는 여름에 리버풀 이적을 원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다른 클럽들도 자하 영입에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토크 스포츠)

에버턴은 릴의 공격수 조너선 데이비드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프랭크 램파드 감독은 공격 옵션 강화를 원하고 있다. (리버풀 에코)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