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1. 22.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라이스, 과르디올라, 픽포드, 아센시오

GuPangE 2022. 11. 22. 09:05
728x90

리버풀은 여름에 웨스트햄의 잉글랜드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 영입에 나서기 전에 월드컵에서의 활약을 지켜볼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맨체스터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2025년 여름까지 재계약을 맺을 가능성이 높아졌다. (스포르트)

토트넘이 프랑스 골키퍼 위고 요리스의 장기적인 대체자를 찾으면서 에버턴의 잉글랜드 골키퍼 조던 픽포드와 스페인 출신의 브렌트포드의 골키퍼 다비드 라야, 브라이튼의 로베르트 산체스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90 min)

첼시는 내년 7월 1일에 RB 라이프치히의 프랑스 스트라이커 크리스토퍼 은쿤쿠를 영입하는 계약을 마무리 짓는데 근접했다. (르 10 스포르트)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한다면 유벤투스의 세르비아 스트라이커 두산 블라호비치 영입을 노릴 것이다. (칼치오 메르카토)

레알 마드리드는 1월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포르투갈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재영입할 계획이 없다고 한다. (마르카)

본머스는 마르셀로 비엘사 전 리즈 감독과 협상이 결렬된 뒤 개리 오닐 감독대행을 정식 감독으로 선임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오닐 감독대행은 본머스 정식 감독이 된다면 닐 크리칠리 전 블랙풀 감독을 수석 코치로 영입하길 원하고 있다. (선)

스페인 미드필더 마르코 아센시오와 레알 마드리드의 계약은 내년 여름에 끝나며, 월드컵 이후에 미래를 결정할 아센시오는 레알과 재계약을 맺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골닷컴)

지네딘 지단 전 레알 마드리드 감독은 월드컵 이후 디디에 데샹 감독의 후임으로 프랑스 대표팀을 맡기로 합의했다. (문도 데포르티보)

션 디쉬 전 번리 감독은 지오바니 판 브롱스호르스트 감독을 경질한 레인저스와 협상하는데 관심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파리 생제르맹은 브라질 대표로 월드컵에 나서는 아스널의 공격수 가브리엘 마르티넬리를 관찰하기 위해 스카우트를 보냈다. (토도 피차헤스)

토트넘은 아탈란타의 우크라이나 미드필더 루슬란 말리노프스키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바이에른 뮌헨은 아스널을 포함한 여러 클럽들로부터 독일의 윙어 르로이 사네의 상황에 대한 문의를 받았지만, 구단은 그를 이적시킬 생각이 없다고 한다. (90 min)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