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1. 26.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데파이, 엔드릭, 윙크스, 부스케츠

GuPangE 2022. 11. 26. 09:47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바르셀로나의 네덜란드 공격수 멤피스 데파이를 재영입하는 것을 놓고 논의하고 있다. 바르사는 지출을 줄이기 위해 데파이와 계약을 해지할 수도 있다. (스카이 스포츠 독일)

파리 생제르맹이 파우메이라스의 16세 브라질 스트라이커 엔드릭 영입을 위해 첫 제안에 나섰지만, 첼시와 레알 마드리드도 여전히 경쟁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삼프도리아는 토트넘에서 한 시즌 임대한 잉글랜드 미드필더 해리 윙크스와 계약을 조기 해지할 가능성이 있다. 윙크스는 발목 부상 때문에 아직 삼프도리아에서 뛰지 못했다. (칼치오 메르카토)

나이지리아의 미드필더 알렉스 이워비는 에버턴과 주급 10만 파운드(약 1억 6,000만 원)를 받는 새 3년 반 계약을 맺을 것이다. (선)

에버턴은 콜롬비아 센터백 예리 미나, 말리 미드필더 압둘라예 두쿠레에게 1월에 제의가 들어온다면 이적하도록 허락할 의향이 있다. (기브 미 스포츠)

프리미어리그는 월드컵 이후 리그가 재개되면 100분 이상의 경기가 다수 나오게 만든 FIFA의 매우 엄격한 추가 시간을 따르지 않을 것이다. (메일)

맨유는 바이어 레버쿠젠의 23세 프랑스 스트라이커 무사 디아비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 (피차헤스)

웨스트햄은 30세 체코 풀백 블라디미르 쿠팔을 이적시킬 의향이 있으며, 600만 파운드(약 97억 원)를 제시한다면 수락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패션 브랜드 자라를 보유한 인디텍스의 아만시오 오르테가 회장이 맨유 인수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다는 기사들이 나왔지만, 그는 인수에 관심이 없다고 한다. (카데나 코페)

바르셀로나의 사비 에르난데스 감독은 구단에 34세 스페인 미드필더 세르히오 부스케츠의 계약을 한 시즌 더 연장해 줄 것을 요청했다. (스포르트)

레알 베티스는 이번 시즌 후 울버햄튼과 계약이 끝나는 스페인 윙어 아다마 트라오레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 (에스타디오 데포르티보)

과거 아스널과 맨체스터 시티에서 수비수로 활약했던 콜로 투레는 잉글랜드 챔피언십 위건의 감독을 맡기 위해 3년 반 계약에 합의했다. (풋볼 인사이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