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12.07 수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마르티넬리, 벨링엄, 호날두, 케시에

GuPangE 2022. 12. 7. 09:19
728x90

바르셀로나는 1월 이적 시장에서 영입에 나설 가능성을 놓고 아스널의 브라질 윙어 가브리엘 마르티넬리를 주시하고 있다. (스포르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내년 여름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을 1억에서 1억 5,000만 유로(약 1,383억~2,074억 원)에 이적시킬 의향이 있다. (스카이 스포츠)

파리 생제르맹의 나세르 알 켈라이피 회장은 모두가 놀라운 선수인 벨링엄을 영입하길 원하며, 구단이 벨링엄을 영입하고 싶다면 도르트문트를 먼저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스카이 스포츠)

포르투갈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나스르 입단 제의에 대해 아직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고 한다. (ESPN)

토트넘은 바르셀로나의 코트디부아르 미드필더 프랑크 케시에를 영입할 유력한 후보로 떠올랐다. (스포르트)

웨스트햄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데이비드 설리번 공동 구단주와의 관계가 점점 긴장되어 가는 가운데 경질될 가능성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잉글랜드 플레이메이커 제임스 매디슨과 벨기에 미드필더 유리 틸레만스는 이적설이 돌고 있지만, 레스터 시티는 1월에 두 선수가 이적하는 것을 반대할 것이다. (레스터셔 라이브)

레알 마드리드는 파우메이라스의 공격수 엔드릭을 영입하기 위한 경쟁에서 첼시를 제칠 것이다. 엔드릭은 2024년에 18세가 된다. (UOL 스포르트)

이탈리아 미드필더 마르코 베라티는 파리 생제르맹과 재계약을 맺을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애스턴 빌라는 1월 이적 시장에서 레스터 시티의 덴마크 센터백 야니크 베스테르고르에게 제안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뉴캐슬은 호주의 18세 공격수 가랑 쿠올이 월드컵에서 활약한 이후 공식적으로 팀에 합류하기 전부터 임대 제안이 쇄도하고 있다. 뉴캐슬은 1월에 센트럴 코스트 매리너스에서 쿠올을 30만 파운드(약 4억 8,000만 원)에 영입하기로 합의했다. (텔레그래프)

아스널은 브라질 공격수 가브리엘 제주스 부상에 대해 검토한 뒤 1월에 스타드 드 랭스에 임대 중인 스트라이커 폴라린 발로건을 복귀시킬 가능성을 부인하지 않았다. (90 min)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