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2. 27.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펠릭스, 호날두, 무드리크, 레앙

GuPangE 2022. 12. 27. 09:14
728x90

첼시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공격수 주앙 펠릭스 영입에 나설지 검토하고 있으며, 여름에 완전 영입하는 옵션이나 의무가 있는 임대로 1월에 영입할 가능성이 있다. (텔레그래프)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나스르는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연봉 7,500만 달러(약 954억 원)에 영입하기 위해 메디컬 테스트를 가질 예정이다. (CBS 스포츠)

아스널은 샤흐타르 도네츠크의 윙어 미하일로 무드리크 영입을 위해 5,500만 파운드(약 847억 원)를 제시했다. (텔레그래프)

웨스트햄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구단이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의 이적을 쉽게 허락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메일) 

아약스는 1월에 영입할 가능성을 놓고 브렌트포드의 골키퍼 다비드 라야와 접촉했다. (아스)

바르셀로나는 여름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영입 대상이었던 미드필더 프렝키 더 용을 이적시킬 의향이 없다고 한다. (스포르트)

에버턴 등 여러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이 맨유의 20세 윙어 안토니 엘랑가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메일)

공격수 하파엘 레앙은 미래에 프리미어리그에서 자신을 테스트하고 싶지만, 현재는 100% AC 밀란에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토크 스포츠)

브렌트포드, 풀럼 그리고 애스턴 빌라 모두 시카고 파이어의 공격수 존 듀란 영입에 나섰지만, 벤피카가 가장 유력한 후보라고 한다. (칼치오 메르카토)

첼시는 모나코의 센터백 브누아 바디아쉴을 영입하기 위한 진전된 협상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적으로 제의했다고 한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