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1. 17.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라이스, 벨링엄, 하피냐, 갤러거

GuPangE 2023. 1. 17. 08:31
728x90

아스널은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를 올해 여름 최우선 영입 대상으로 삼았으며, 첼시를 제치고 라이스를 영입할 수 있다고 자신하고 있다. (타임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스포팅 디렉터 세바스티안 켈은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 그리고 그의 부모님과 미래에 대해 대화할 계획이며, 벨링엄에 대한 제안은 없었다고 전했다. (키커)

윙어 하피냐는 아스널과 이적설이 났지만, 1월에 바르셀로나를 떠날 생각은 없다고 한다. (문도 데포르티보)

뉴캐슬은 이번 달 첼시의 미드필더 코너 갤러거와 루벤 로프터스-치크 그리고 윙어 하킴 지예흐 영입을 노리고 있다. (텔레그래프)

RB 라이프치히의 스포팅 디렉터 막스 에벨은 공격수 크리스토퍼 은쿤쿠가 첼시로 이적하는 것은 매우 분명하다고 전했다. (메일)

레스터 시티에 이어 뉴캐슬이 피오렌티나의 공격수 니코 곤잘레스 영입에 나섰지만, 피오렌티나는 4,000만 파운드(약 606억 원) 이하로는 곤잘레스 영입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투토 메르카토)

에버턴과 뉴캐슬은 토트넘과도 이적설이 난 바이어 레버쿠젠의 수비수 피에로 인카피에 영입을 놓고 협상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리즈 유나이티드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준 앙제의 22세 미드필더 아제딘 우나히를 영입하기 위해 이전보다 높은 2,220만 파운드(약 336억 원)를 제시했다. (90 min)

첼시와 토트넘은 더 이상 에버턴의 공격수 앤서니 고든 영입을 노리지 않을 것이다. (커트 오프사이드)

브라이튼은 지로나에 임대 중인 뉴욕 시티의 24세 공격수 발렌틴 카스텔라노스 영입에 관심이 있다. (인디펜던트)

수비수 윌리엄 살리바는 아스널과 재계약 협상을 계속하고 있는 가운데 팀에서 매우 행복하다고 말했다. (인디펜던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