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2. 1. 수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매디슨, 매과이어, 바렐라, 이스코

GuPangE 2023. 2. 1. 09:53
728x90

맨체스터 시티는 여름에 레스터 시티의 플레이메이커 제임스 매디슨 영입에 나설 계획이다. 매디슨은 여름이면 레스터와 계약이 1년 남게 될 것이다. (메일)

센터백 해리 매과이어는 인터 밀란 임대 이적이 전혀 고려 사항이 아니었으며, 최소 이번 시즌까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잔류할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첼시는 인터 밀란 측에 미드필더 니콜로 바렐라를 이적시킬 의향이 있는지 문의했지만, 인테르는 바렐라를 보낼 준비가 되지 않았다. (투토 메르카토)

인터 밀란의 쥐세페 마로타 CEO는 수비수 밀란 슈크리니아르가 재계약을 맺지 않은 것은 그의 선택이며, 여름에 계약이 만료되면 자유 계약으로 떠날 것이라고 전했다. (풋볼 이탈리아)

본머스는 로마의 미드필더 니콜로 자니올로가 이적에 대한 마음을 바꾸면서 그를 영입할 기회를 거절했다. (데일리 에코)

지난 12월 세비야를 떠난 뒤 FA가 된 미드필더 이스코는 우니온 베를린 이적이 무산되었다. (골닷컴)

AC 밀란은 공격수 하파엘 레앙과의 재계약 협상에 긴장감이 있음을 부인하며, 프로다운 방식으로 협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풋볼 이탈리아)

바르셀로나는 피오렌티나의 미드필더 소피앙 암라바트를 완전 영입 의무를 포함한 임대로 영입하려 했지만, 피오렌티나가 거절했다. (스포르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