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2. 4.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오시멘, 사카, 마운트, 오바메양

GuPangE 2023. 2. 4. 10:00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파리 생제르맹은 여름에 나폴리의 공격수 빅터 오시멘을 영입하려면 최소 9,000만 파운드(약 1,357억 원)를 지불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ESPN)

아스널은 맨체스터 시티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윙어 부카요 사카 그리고 수비수 윌리엄 살리바와 재계약을 맺는 것을 우선으로 추진하고 있다. (토크 스포츠)

정신없이 바쁜 이적 시장을 보낸 첼시는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와의 계약을 연장하는 문제로 관심을 돌렸다. 마운트는 2024년 여름에 첼시와 계약이 끝난다. (90 min)

스트라이커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과 가까운 소식통들은 오바메양이 첼시의 챔피언스리그 선수 명단에서 제외된 것에 충격받고 실망했으며, 구단이 자신을 내보내고 싶어 한다고 확신하고 있다고 전했다. (텔레그래프)

 

맨유는 18세 윙어 알레한드로 가르나초와 4년 계약 연장에 합의했다. (아스)

맨유 스태프들은 21세 공격수 메이슨 그린우드가 팀에서 선수 생활을 재개하는 것을 허용하는 문제를 놓고 의견이 갈리고 있다. (가디언)

그린우드는 맨유가 내부 절차를 거쳐 자신을 방출하기로 결정한다면 중국에서 다시 선수 생활을 시작하려 할 것이다. (선)

웨스트햄과 에버턴은 윙어 셰랄도 베커르를 영입하기 위해 여름까지 기다릴 것이다. 우니온 베를린이 챔피언스리그 진출 야망을 이루기 위해 1월에 그가 이적하는 것에 부정적이었기 때문이다. (커트 오프사이드)

LA 갤럭시의 라이트백 훌리안 아라우호는 바르셀로나 이적이 무산되었다. 피파에 이적을 마무리 짓기 위한 서류가 늦게 도착했기 때문이다. (ESPN)

맨유의 에릭 텐 하흐 감독은 위트레흐트의 21세 미드필더 테일러 부스를 주시하고 있다. (메일)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