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2. 7.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실바, 케인, 라이스, 벨링엄

GuPangE 2023. 2. 7. 09:11
728x90

파리 생제르맹은 맨체스터 시티를 떠날 가능성을 열어둔 미드필더 베르나르두 실바 영입을 원하고 있지만, 바르셀로나와 경쟁해야 할 수도 있다. (르 10 스포르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토트넘의 해리 케인이나 나폴리의 빅터 오시멘 같은 새 공격수를 위한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여름에 공격수 앙토니 마샬과 센터백 해리 매과이어, 레프트백 알렉스 텔레스를 이적시키려 할 것이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토트넘은 여름에 구단 최다 득점자인 케인을 라이벌 클럽에 이적시키지 않을 것이다. (타임스)

맨유는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를 영입하기 위해 지난여름 1억 파운드(약 1,515억 원)를 제시했다 거절당한 뒤 1억 2,000만 파운드(약 1,818억 원)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토크 스포츠)

레알 마드리드는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이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를 떠나면 프리미어리그행을 선택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애슬레틱)

웨스트 브로미치의 카를로스 코르베란 감독은 제시 마치 감독을 경질한 리즈의 지휘봉을 잡을 후보 명단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가디언)

사우샘프턴의 구단주들은 지난 토요일 브렌트포드에게 3-0으로 패한 뒤 네이선 존스 감독의 미래에 대해 논의했지만, 당분간 그를 지킬 것이다. (토크 스포츠)

존스 감독은 토요일에 열릴 울버햄튼과의 홈경기에도 사우샘프턴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90 min)

랄프 하센휘틀 전 사우샘프턴 감독은 안드레 브라이텐라이터 감독이 떠난 호펜하임을 맡을 유력한 후보이다. (스카이 스포츠 독일)

애스턴 빌라의 공격수 필리페 쿠티뉴는 갈라타사라이 이적을 거절했다. (팀 토크)

첼시는 여름에 골키퍼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포르투의 골키퍼 디오구 코스타를 관찰했다. (90 min)

인터 밀란은 여름에 계약이 끝나면 팀을 떠날 것으로 보이는 센터백 밀란 슈크리니아르의 대체자로 풀럼의 수비수 토신 아다라비오요를 영입 명단에 추가했다. (투토 메르카토)

스티브 브루스 전 뉴캐슬 감독은 친정팀 위건 애슬레틱을 맡을 기회를 거절했다. 위건은 최근 콜로 투레 감독을 경질한 뒤 브루스 감독에게 접근했었다. (풋볼 인사이더)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