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2. 27.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살라, 레앙, 자카, 밀린코비치-사비치

GuPangE 2023. 2. 27. 09:15
728x90

공격수 모하메드 살라는 만약 리버풀이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실패한다면 여름에 팀을 떠날 생각이 있다. (피차헤스)

파리 생제르맹은 AC 밀란의 공격수 하파엘 레앙을 영입하기 위해 리버풀과 경쟁해야 할 것이다. 리버풀은 레앙을 영입하기 위해 윙어 루이스 디아스를 포함한 트레이드를 준비하고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아스널은 미드필더 그라니트 자카와 2년 계약 연장을 놓고 협상하고 있다. (커트 오프사이드)

아스널과 뉴캐슬, 웨스트햄은 모두 라치오의 미드필더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를 영입하기 위해 4,000만 유로(약 555억 원)에 가까운 금액을 제시했다. (칼치오 메르카토)

뉴캐슬은 여름에 아스널의 수비수 키어런 티어니를 영입하기 위해 나섰다. (미러)

 

반응형


브렌트포드의 골키퍼 다비드 라야는 토트넘을 포함한 여러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우승을 위해 싸우고 싶다고 전했다. (애슬레틱)

PSG는 급여 지출을 30% 삭감하기 위해 여름에 몇몇 스타 선수들을 떠나보낼 준비가 되어 있다. (타임스)

셰이크 자심 빈 하마드 알 타니와 짐 랫클리프 경의 이네오스 그룹은 글레이저 가문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매각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처음 제의했던 조건보다 상향해야 할 것이다. (텔레그래프)

노팅엄 포레스트는 노리치의 수비수 앤드류 오모바미델레를 주시하고 있다. (선)

에버턴과 본머스는 코벤트리 시티의 스트라이커 빅토르 요케레스를 주시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