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2. 28.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에이브러햄, 루카쿠, 스털링, 라이스

GuPangE 2023. 2. 28. 08:46
728x90

첼시는 여름에 로마에서 뛰고 있는 공격수 태미 에이브러햄을 재영입하기 위해 나설지 검토하고 있다. 에이브러햄은 나폴리의 공격수 빅터 오시멘보다 낮은 금액으로 영입할 수 있는 옵션이 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인터 밀란의 CEO 주세페 마로타는 공격수 로멜루 루카쿠가 이번 시즌 임대 계약이 끝나면 첼시로 복귀할 것이라고 전하며, 구단이 아직 로멜루 루카쿠와 협상할지 결정하지 않았다고 한다. (스카이 스포츠 이탈리아)

아스널은 공격수 라힘 스털링이 첼시를 떠나고 싶어 하지 않지만, 만약 여름에 이적이 가능하다면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90 min)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가 런던에 남길 원하지만, 여름에 라이스를 설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풋볼 인사이더)

리버풀의 공격수 모하메드 살라의 에이전트는 리버풀이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실패하면 살라가 여름에 이적할 수 있다는 설에 대해 일축했다. (골닷컴)

레스터 시티의 스카우트들은 레체의 미드필더 모르텐 히울만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 사우샘프턴은 1월에 1,100만 유로(약 154억 원)를 제시했다가 거절당했다. (니콜로 쉬라)

 

반응형


맨체스터 시티는 23세 스트라이커 훌리안 알바레스에게 더 좋은 조건으로 2028년까지 계약을 연장하자고 제의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바르셀로나는 알바레스가 여름에 임대를 떠날 수 있는지 알아보고 있는 구단들 중 하나이다. (문도 데포르티보)

리버풀은 첼시와 미드필더 은골로 캉테의 재계약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파리 생제르맹은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가 2025년까지 계약을 연장하는 옵션을 받아들이도록 설득하고 있다. (스포르트)

바르셀로나와 미드필더 세르히오 부스케츠는 앞으로 몇 주간 부스케츠가 다음 시즌에도 팀에 남을지 결정할 것이다. (스포르트)

바르셀로나의 풋볼 디렉터 마테우 알레마니는 애스턴 빌라에서 비슷한 역할을 제의했지만 거절했다. (마르카)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