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3. 6.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에이브러햄, 모예스, 매디슨, 음바페

GuPangE 2023. 3. 6. 08:46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로마의 스트라이커 태미 에이브러햄을 주시하고 있으며, 에이브러햄의 친정팀 첼시는 그가 이적할 당시 삽입했던 8,000만 유로(약 1,102억 원)의 바이백 조항으로 재영입을 위해 협상했지만 첫 번째는 거절당했다고 한다. (애슬레틱)

웨스트햄은 강등권과 승점 1점 차 위에 있지만,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을 경질할 생각은 없다고 한다. (메일)

뉴캐슬은 미드필더 브루누 기마랑스와 새 장기 계약에 합의할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뉴캐슬은 맨유의 미드필더 스콧 맥토미니와 함께 레스터 시티의 플레이메이커 제임스 매디슨을 여름 영입 대상에 올려 두었다. (풋볼 인사이더)

 

반응형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는 구단에서 매우 행복하며, 챔피언스리그에서의 팀의 진행 상황과 무관하다고 전했다. (90 min)

아스널의 공격수 리스 넬슨의 계약은 여름까지이며, 계약 연장을 위한 협상을 계속하고 있지만, 합의에 이르지는 못하고 있다. (90 min)

아스널의 수비수 파블로 마리의 몬차 임대는 몬차가 세리에 A에서 강등을 피할 경우 590만 파운드(약 92억 원)에 영입할 수 있는 옵션을 포함하고 있으며, 몬차는 강등을 피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풋볼 런던)

옥스퍼드 유나이티드는 칼 로빈슨 감독과 결별한 뒤 찰턴 애슬레틱의 딘 홀든 감독과 접촉할 것이다. (메일)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