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3. 17.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벨링엄, 매디슨, 알리, 앙리

GuPangE 2023. 3. 17. 08:25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 영입 경쟁에 뛰어들 준비가 되어 있다. (텔레그래프)

뉴캐슬은 이번 여름 레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제임스 매디슨을 우선으로 원하고 있지만, 매디슨은 챔피언스리그에서 뛰고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주전이 되길 원하고 있다. (디 아이)

미드필더 델레 알리는 임대 중인 베식타슈로 완전 이적하지 않을 것이다. 한편 에버턴은 알리와의 계약을 해지할 것으로 보인다. (풋볼 인사이더)

티에리 앙리는 프랑스 여자 대표팀 감독이 될 기회를 거절했다. (르 피가로)

앙리는 미국 남자 대표팀 감독직을 노리고 있다. (ESPN)

맨유, 뉴캐슬, 브라이튼, 브렌트포드는 모두 셀타 비고의 미드필더 가브리 베이가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전에 다른 프리미어리그 클럽들도 관심을 보인 적이 있다. (90 min)

 

반응형


브라이튼의 윙어 솔리 마치는 이번 여름에 끝나는 현재 계약을 갱신할 것이다. (애슬레틱)

울버햄튼은 팀의 주장인 미드필더 후벤 네베스에게 재계약을 제시할 것이다. (90 min)

바이어 레버쿠젠은 웨스트햄의 라이트백 블라디미르 쿠팔 영입에 관심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크리스털 팰리스는 A매치 휴식기 동안 파트릭 비에이라 감독의 미래에 대해 결정을 내릴 것이다. (텔레그래프)

레프트백 대니 로즈는 지난해 9월 왓포드와 계약을 해지한 뒤 무적 신세로 보내면서 현재 요크 시티에서 훈련하고 있다. (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